남자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6602
친구 새키들 원래 디엠도 잘 안보고 디엠도 잘 안보내고 단톡방도 잘 안보나요 아님 사바사인기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악추천해드려요... 26 1
-
다들 명문대 어디까지라고 생각함 49 1
오늘 명문대 글이 왜 이리 많이 보이지 댓글로 ㄱㄱ 오르비 인식 좀 오랜만에 보자
-
시대갤 명글 4 2
-
다 자러감? 5 1
ㅠㅠ
-
반대로 물어보자 17 0
지금부터 메디컬 무휴반하려면 뭐부터 해야함? 아직 전형도 안정했다
-
안녕 8 0
뭐하고있엇어
-
20분만 자고 공부할게 7 0
-
나는 자유전공학부가 18 1
자유에 대한 깊은 탐구를 하는 철학과 비스무레한건줄 알았음.... 근데 자전이...
-
6모 기준 대학라인 봐주세여 0 0
엉엉.
-
오늘 토쟁이들 자살 많이 하겠다 ㅅㅅㅅㅅ
-
혹시 쪽지로 공유해줄수있을까?ㅜㅠ
-
[설문] 수행평가 문제 해결을 위한 수행평가·생기부 AI 도구 활용 실태 조사 0 0
매 학기 수행평가 / 탐구보고서 작성하기 힘들지 않나요? 수행평가·생기부 준비할 때...
-
대학 미적 벼락치기법 13 0
기출문제를 구한다 풀줄 모르기때문에 ai를 돌린다 그럼 얘가 친절하게 알려줌 이...
-
수학 문제집 공부법 0 1
항상 강의 교재로만 공부하다가 문제집 보려고 하는데 방법을 모르겠어여 (내신은...
-
6월 16일!! 1 2
모두 화이팅이에요~!!
-
폴라리스 시즌0 2회 0 1
47점 13번 온대저기압 틀림 근데 ㄷ선지 대놓고 틀리라고 낸듯 배워갈게 있는것관...
-
너를 향해 기운 우산이 11 0
이렇게 때마침 참 작아서 다행이야
릴스만 존나보냄
왜 나에게는 릴스도 안 보내는 것인가
그건님이찐따인거임이라네요
와
제의견은아님요
사람바이사람
ㅅㅂㅅ
남자끼린 갠톡보다는 단톡방
애새키들 간톡도 잘 안보나요
공부하나보죠 내 친구들은 직장인이라서
남녀문제보단
연락 자체가 귀찮아서 중요한 내용 아니면 안읽씹하는 애들도 있고 사바사같아요
여자기준으론) 한 번 심심해서 통화할때 몇시간 몰아서 하는 친구도 있는데 남자분들은 보니까 가끔 심심할때 짧게 페탐하거나 게임할때만 디스코드로 통화하고 그러더라고요
만이 보내여
긍데 보통 릴스공유를 하ㅡㄹ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