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우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5705
잘 될수있을까
미래가 확신이 업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이승모T 결승선 (주간지) 8주차~20주차 밑빠독 시즌1,2 (이승모T...
-
고등학교 출튀하고 싶다 4 1
-
짤녀 귀여우어어어엉ㅇ 5 3
-
폐활량 훨씬좋아진거같네
-
시험 범위 까먹음 1 1
강의계획서부터 보기로
-
국어 과외 해보신 분 10 3
고등학교 2학년(08) 건대 체교 목표인 국어 5등급 남자애를 맡게 되었습니다....
-
저 이제 코노갈 거임! 2 1
과제랑 시험은 안 끝났지만 그렇게 할 거임~~ 부를 노래...
-
둘중 하나만 하려고 해요 모고만 풀어보고 싶은데 문제퀄 어느게 좋은가요?
-
다시 누군가를 만나서 2 1
결국 우리 사랑 지워내도
-
오르비 퀭님 컨셉인가요 2 1
찐인가요 아무튼 귀엽습니다
-
기하는 재능이 필요가 없습니다 1 1
애초에 미적, 확통, 수1, 수2 어디에도 넣기 애매한 부분들만 쓰레기처럼 모와서...
-
시발 ㅜㅜㅜㅜ 3 4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영어황홍길동 9 3
3.11%안에들며당당히1등급쟁취
-
선거날 출근 안 해도 "관행이라 문제 없다"…계속 나오는 적폐 1 1
6·3 지방선거 당일 경기 과천시 중앙선관위 사무실에 나온 중앙선관위원은 비상임인...
-
야야 와봐 4 1
안녕
-
맘스터치 이거 패스트푸드 맞냐 2 0
15분동안 안나오는데 이건 슬로우푸드 아닌가
-
대학교에서 찐친들 만들기 5 0
쉽지 안나보네…..
-
나 맨날 헷갈리는거 7 2
내가 작년에 07년생이엿으면 올해가 06년생인지 08년생인지 맨날 헷갈림
-
미적 30번급 20문항 공모했는데 결과가 어떨지 궁금하네 8 2
10개는 현우진연구소 10개는 이해원연구소 물론 후자는 개빡세다는 썰이 있어서 가망 없을 걸로 보임
-
동작이면 중앙의 아니냐 저거 4 1
야 넌 다 잘된다 무조건
감사함미다...

걱정마세요저보단 잘 되실 것 같아요
연대기만..

연대바텀...할수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