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어쩌다 공대에 왔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5301
자연대와 상경계 그 어딘가였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어케 닉넴이 같지? 1 0
뭐지..
-
모든 실수 x에 대해 f(g(x))=g(a-x) (a는 상수)이면 f(f(x))=x이다
-
캐릭터 다 맘에 드는데 아쉽군
-
눈물이 안나와 2 0
울고 싶은데 눈물이 안나와 감정이 죽어버린듯?
-
이 평화로운 고3생활이 4 4
영원했으면
-
가사를 아는노래가 나오면 노래를 머릿솓으로 부르게됨 공브는 안하고 감상함
-
당연히 안되겠지만 그래도 궁금함
-
ㅇㅂㄱ제대로 잘 먹어ㅇㅂㄱ 0 3
다 지나가니까 예전처럼 잠도 잘 자게 될 거야 진심으로 빌게 너는 더 행복할 자격이 있어
-
비슷해진거 같음 언매: 중간2~높2 기하: 99~100 영어: 90점 쁠마 1문제...
-
수학 시간 단축 도와주세요 2 0
문제 푸는 속도가 너무 느려요… 모의고사 때도 항상 시간이 부족해서 28, 30번은...
-
얼버기 0 2
큐어 에클레르 붐은 온다
-
근데 ㄹㅇ 친구 어케사귐 3 1
나도모르갯음zzzzzz 찐친없이18년살아서체념햇으
-
1컷이 84,85면 가형표본이 미적표본이랑 비슷한건가 1 1
19학년도 6평때 저정도나온것같은데 저거는 진짜 충공깽으로어려웠는데, 준킬러가 진짜계산더미였음
-
확통 학원 가야할까요? 3 0
28,30거의 고정 틀인데 ㅡㅡ 학원을 가야하는걸까요
-
흠냥냥 2 1
뇽녕냥
-
오 연예인봄 1 0
집앞초등학교 앞에서 드라마 찍고있었음
-
슼키마스우치ㅣ콘 가는중 4 0
일단 라멘을 먹어
-
오르비에글을만이쓰는이유 0 2
10일째인스타를지운채로살고잇기때문 (뉴군가랑소통하지안으니까자꾸고립된기분느낌.ㅜㅡㅜ)
-
요즘은 수능보다 4 1
사설 수탐을 어떻게 하면 잘 풀수 있을지를 공부하는 것 같음 하라는 국어는 안하고
-
좋운아침 0 1

그러게요
공감요정이시군요
그냥 시험공부하기 싫어서 오르비에 상주하는 대학생입니다이런 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