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 사탐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4958
원래 메디컬 목표로 투과탐했는데요 계약이 꽤 좋아보여서 계약으로 목표변경하고 사탐런 생각중인 학생입니다. 6모 화생 50 50을 받았습니다. 과탐 스테이 박는게 이득일까요?? 아님 투사탐 하는게 이득일까요? 아니면 과탐하나끼고 사탐하는게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냐떼요 7 2
-
시대인재 반수반 탈주했음요 1 0
돈도 너무 아깝고 라인업도 기대한것보다 별로였음
-
사형선고 2주일 전 0 0
제발 교수님 중간때 그래도 나름 점수 가져왔잖아요.. 공수도 중간때 평균 근처는...
-
난 바보야 3 1
천재
-
jtbc 혼자 망한게 아니네 7 1
jtbc가 중앙그룹 자체를 터트렸는데 이거 실화에요
-
벌써 6월도 절반임 4 0
시간 무섭다
-
나는 찐친의 2 0
기준이 뭔지도 모르겠다 대학교 가서 만들기
-
외대 학과도 과잠 보고 간 지분이 꽤 됨
-
설수리는 도대체 뭐하는곳이지 2 3
24수능 적백+순수고능+노력도 함+타 전공 최소A인 설수리지인이 있는대 얼마전에 친...
-
기숙학원이고, 술을가져옴 5 3
날자
-
오르비는 10이 점령한다. 5 3
-
문학이 죽어도 안느는데 어캄 3 0
문제를 풀어도 얻는게 없는 느낌
-
내신77777 vs 자퇴생 1 2
대학에서 뭘 더 쳐줄까
-
나 ADHD인듯 4 4
문제를 끝까지 안 읽어서 틀린게 엄청 많음 이거 때문에 학기말에 내신 석차 등급 한...
-
실모 N제만 풀라는데 저 인강을 누구 커리를 진득하게 타거나 해 본 적은 없어서요...
-
확통에 표본비율이란게있냐 0 0
왜 6월되서 처음보지 ㅅㅂ
-
아 ㅅㅂ 집가고싶다 1 0
ㅅㅂ!!
-
엉엉엉 3 0
엉엉
-
안주로자낙스를먹어버려 3 2
소주에벤조넣고먹어
-
멘헤라에요 5 2
나 멘헤라여고생임
국수 어느정도 나오세요
국어92 수학96 받았습니다 원점수입니다..
6모요? 단편적인 점수보다는 점수 추이가 중요한거라 앞으로 계속 사설모고 보실텐데 국수평백 98 정도 나오시면 이미 과탐 잘 하고 계시니까 밀고 가도 좋다고 봅니다
그 국어가 2~3등급 요동치고 수학은 백99는 유지합니다.. 국어가 문제라서요..ㅠㅠ
이건 스테이..
국어를 잘 못하면 과탐을 잘봐서 과탐가산점으로 메꿔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