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종반 그만둬도 괜찮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4754
3월부터 쭉 재종반을 다니는 학생입니다. 삼수생이라 그런지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너무 심합니다. 학원만 가면 스트레스가 배가 됩니다...
그래서 어떨땐 하루종일 우느라 공부를 못할때도 있습니다.
작년에 집독재를 해보았는데 생활 규칙은 5시 기상 10시 취침 순공 8시간이상은 매일 채웠으나, 공부법이 잘못 되어서 삼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재종반에 다니는동안 나름의 올바른 공부법들을 터득하고 개념도 다시 정립하게 되어서 이점은 있었지만 말했다시피 심한 스트레스 때문에 고민이 큽니다, .
9월부터는 개념보단 풀이랑 어디가 부족한지 자세히 오래 집중하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무엇보다 수능때까지 재종반 정신상태로 하다간 수능을 제대로 못 칠것 같습니다, ..
그래서
9월 수시접수를 다 하고 재종반을 그만두고싶습니다..
그만두면 스카가서 공부하게 될 것 같은데
괜찮을까요..?
그리고 부모님이 엄하신데, 어떻게 설득해야할지도 고민이에요...ㅠㅠ 지금 너무 하루하루가 지옥같습니다.. 원인은 다양하겠지만 재종반이랑 너무 안맞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미지 써주세요 10 2
-
아 심심한데 뭐하지 5 0
-
수완 사문 정법 실모는 진짜 강추함 10 3
카레맛똥 실모 똥맛카레 실모 모든것을 다양하게 맛볼수있음 특히 마지막쯤에 도표...
-
이미지 안 써줌 2 0
흥 안 써줄거임
-
이미지써줌 17 0
네
-
제 이미지 써주시오 10 0
-
ㅇㅁㅈ써주세요 33 1
ㅇㅁㅈ안됨
-
독서실 가서 물지 수완실모 정주행하고 집온담에 국어 수완 언매부분만 뽑아 풀었는데...
-
야식 2 1
ㅁ 몸무게 승천
-
나 왜케 모순적이지 2 0
친구는 만들고 싶은데 사람들이랑 가까워지기가 좀 꺼려짐
-
으흐흐르ㅡ흐흐흐흐ㅡ흐흐흐흐ㅡ흐흐흐흐ㅡ흐
-
계속 메인가니까 6 7
투데이가 꽤 많이 늘었네 좋은게 좋은거지
-
동의한 영어2면 0 0
타격 커요? 못가는 수준인가요
-
뭐가 더 건강한 식단일까? 7 0
1. 아침: 삶은계란 2개+ 방토 7알 점심: 밥 한 그릇+ 고기반찬+나물반찬...
-
이쁘니잘게여 21 3
일욜도공부하고시퍼져따좋은꿈꾸기고생많았고여름에은근히 감기 잘 오니 건강 잘...
-
아무리생각해도 12 1
수업시간에 나한테만 몰래 건네주는 마이쮸 두 개는 호감이 아닐 수가 업는데..
-
ㅠㅠㅠㅠㅠ 0 1
-
자야되는데 3 0
안자는사람
-
내 인간관계는 좀 이상함 0 1
가까워지면 적어도 2~3개월 이내에 멀어짐 길어도 졸업한 후에는 다 연락끊김
-
진짜좋은대학가고싶다 6 1
이렇게까지망가진사람이잇는데내가못가는건말이안돼…내인생은 그냥 대학 하나로 종결나는것만...
-
이거 보세요오오!!!! 2 1
https://www.instagram.com/reel/DY6_35Jy6n9/?igs...
-
고3땐탈릅해야지 4 0
특정당할거같음으아악
-
아몰라 2 1
그냥 지금 스카가서 실모 치고올까
-
오르비에서 사려야함 13 2
학교친구 두명이랑 맞팔이야
-
멘헤라행동을하고싶음 4 1
커터칼슥슥 안해봣는데슬슬할때가된듯
-
A world that sends you reelin' 0 0
From decimated dreams Your misery and hate...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자연물 1 2
바다~~
-
그녀를 위해서라면 14 3
재수라도 하겠어..
-
오 9 2
누가 밖에서 욕배뜬다
-
슬픈 짝사랑썰(긴글) 3 3
갑자기 순애썰 많이 보이길래 나도 내 썰 풀어봄. 고등학교때 첫사랑이 성인...
-
순애썰 2 2
오늘끝낫답니다 구라임
-
베이퍼챔버 0 0
매우 흥미로운거임
-
왜 하필 널 만날걸까 1 1
그냥 다른 얘를 만났으면 됐을텐데 아니면 그냥 내 취향이 달랐어도 이렇게까지 안했을텐데
-
08) 오늘의 공부인증 25 30
수학에 약간 말렸지만.. 괜찮아요
-
죄성합니다ㅠㅡㅠ 1 1
모오르비언의사진을도용햇어요 본인이아니애요
-
근데 새르비가 머임 5 1
오프 모임같은건가
-
연애썰 0 3
ㅤ
-
사진이없서서 5 0
인증하기가쫌그래애기때사진밖에없삼 D:
-
내일이해원사야겠다ㅔ 0 0
미적시즌2기대됨
-
아무나 쪽지 좀 보내주셈 3 0
쪽지 기능을 써본 적이 없어서 뭔지 궁금함
-
ㅇㅈ 9 0
-
작년 얘기하니까 생각난건데 3 1
오르비에 밥 오래먹기 기네스 기록 보유중인 사람이 잇엇음
-
관독 8시까진가 가야하는데 4 2
저때 오르비 4시까지 쳐함 미친새기임 ㄹㅇ
-
작년 새르비 멤버들만 와보셈 5 2
난아니니까누군지나보게
-
수학 못해서 울었어 6 0
우울증 옴
-
문학정립<-- 이거 쓴 사람 3 0
진짜 개 고능해보이는데 밥 한번만 같이먹고싶노
-
작년 새르비 4 3
전북도청점 이거 기억하는 사람 있나 레전드 도파민이었는데
-
아니 생각해보니까 2 0
작수 확통 4컷 66이라 실질적으로 68임 14 15 21 22 28 30 제외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