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태국총리이름을외울수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3081
프라야 마노빠꼰 니띠타다
프라야 파혼 폰파유하세나
쁠랙 피분송크람(중요)
쿠앙 아파이웡
타위 분야껫
몸라차웡 세니 쁘라못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흠냥냥 2 1
뇽녕냥
-
오 연예인봄 1 0
집앞초등학교 앞에서 드라마 찍고있었음
-
슼키마스우치ㅣ콘 가는중 4 0
일단 라멘을 먹어
-
오르비에글을만이쓰는이유 0 2
10일째인스타를지운채로살고잇기때문 (뉴군가랑소통하지안으니까자꾸고립된기분느낌.ㅜㅡㅜ)
-
요즘은 수능보다 4 1
사설 수탐을 어떻게 하면 잘 풀수 있을지를 공부하는 것 같음 하라는 국어는 안하고
-
규원가 개빡세네 0 0
어려버라
-
소심발언) 2706 수학 1 0
정상적 표본이었으면 만점자 1.7에 96 1.9퍼, 92 3.2퍼, 88 (최소)...
-
심장 존나 아프다 3 0
숨을 못 쉬겠믐데
-
시간낭비일까 자기객관화를 진작에 했었야했나 굳이 공부가 길일까 하
-
명문대는 4 1
근방에 롯데리아가 있음
-
유대종 커리 ㅊㅊ 0 0
반수생이라 시간이 없어요 ㅠㅠ 국어는 항상 2등급 나옵니다.. 인셉션은 끝냈고 이제...
-
익숙한 느낌… 2 2
좀 졸다가 깬 후에 빡세게 공부하면,,, 왠지 모르게 살짝 어지럽고 정신없어서 짜증나고 땀나는…ㅠㅠ
-
아니 이렇게 어렵게 만드는데 우리가 모르는걸 넣는다고? 이런느낌임.
-
ㅇㅁㅇ 1 1
ㅇㅁㅇ
-
설맞이랑 이해원 시즌1 확통은 다 풀었는데 설맞이랑 이해원 시즌2 확통도 다들...
-
AI 안경 갖구싶네 4 1
저런게 있었으면 공부 안했지 ..
-
여태까지 4 1
교육청이나 평가원이나 국어가 1등급 아닌 적이 없었어서 최근 몇달동안 국어를 안...
-
햄최몇 4 1
빅맥기준 1개 진짜 배고프면 2개
-
D-150 시작 0 1
-
그냥 집가서 공부해야지 4 1
소음 진짜 ㄹㅈㄷ임

중요가 개웃기네진짜나옴! 랏따니욤 정책과 락따이 정책을 시행한 총리가 누군지 쓰고 비교하기였는데 여기서 랏따니욤 정책이 저 피분송크람(중요) 임!!! 락따이 정책은 여기에 없는 타나랏 총리고요. 여기 6명중 중요 1명만 나옴
난 한국대통령 이름 다 외웟음
트랄랄레오 트랄랄라
봄바로딜로 크로코딜로
옛날에 탁신이라고 있었는데
맞습니다만 저희는 그쪽보단 좀 옛날을 배워가지고...지금총리도 탁신을 정치적으로 이어받았을겁니다. 직전 총리는 탁신 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