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44344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1249
대칭이라 편하긴 한데 제 인생은 편해지지 않겟죠.?
정말 열심히 했는데 왜 저럴까요?
국어 언매 (57/20)
수학 확통 (58/14)
영어 76(듣기 두개틀)
생윤 32
사문 38
모든 훈수와 조언과 비난과 등등 환영합니다 정신차리게 해주세요
참고로 언매+독서론 20분 독서 30분 문학 25분(1지문 날림) 입니다~.. 찍은거 다틀렸고 푼거에선 문학에서 하나 틀렸습니다.. 하하항
수학은 15,20,21,22,28,29,30
20은 참ㅋㅋ.. 할말없고요
21은 대충 다 구했는데 b인가 c인가 값 구하는거 계산 틀렷고.. 22는 노가다 뛰다가 말았어욥..
28,29도 계산틀..
15,30은 보지도 못함용..
어린양을 구원해주세요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잘자.
-
1월부터 4월까진 강민철 커리로 강기분, 새기분 했고 4월부터 마닳 1을 시작하긴...
-
아니 진짜 1 0
자라기도 바쁜 우리에게 왜 어른들은 잘하라고까지 하는 걸까
-
음... 아마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n제나 사설, 평가원에서 본 점화식 문제들 중에...
-
안녕하세요 고민이 있습니다! 0 0
분당청솔 100퍼 장학이고, 등급은 3합4정도인데 청솔 가는 게 낫나요 독재가는게...
-
음음 1 0
무파마라..
-
.
-
서울대가 아니면 대학이 아니고 1 1
의예과가 아니면 학과가 아니다
-
22예시21 계산량 도랏나 0 0
어메이징하네
-
혓바늘개같다 3 1
아오
-
25 탐구 표본이 빡세다는 건 1 0
난 문과라 이해를 못하겠다 역시 문과가 꿀이야
-
미래가 만족스럽지 않구나 4 1
칫
-
저 기말끝나고 기하하려는데 5 3
기하 뭘로나갈까요 한시수 ㄱㅊ음?
-
아르케 모고 왤케 어려워요 1 0
6번 개 어려워요 15번 20번 다를 왜 틀렸지 21번 22번 13 14번 찍맞
-
수능한번만더해볼까 1 0
공부는 하기싫고 좋은 대학은 가고싶고
-
오늘자공부기록 2 0
모두수고하셨소
-
공부하기 10일차 4 1
후 미쳐버렷읍니다 으읍 공부할개요. <<자칭 맨헤라 오르비 퀭님 따라하기ㅋㅋㅋㅋ
-
수학 n제 추천 0 0
6모 22틀이고 지금까지 기출이랑 뉴런 시냅스 했어요 뭐부터 풀면 좋을지도 알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오르비 클래스입니다. 6월 모의평가 이후 미친국어 선생님 강의 및...
-
지금 서울 내에 서프 당일날 외부 현장응시 신청 가능한 학원 잇나요 1 1
하 ㅜㅜ 한 2분늦었는데 우주예비 받아버려서 씨 발 계획 다 틀어짐 이거때매
서웅대생이 누추한 4밭엔 왜ㅜㅡㅜ
현역이세요? 일단 문학에 시간을 좀 더 투자하심이…!!
현역입니다 조언 감사해용 8-8
문학 추천 공부법 있을까요??
기출 분석 많이 하면 올라요 그리고 연계 공부
내신처럼 달달 외우지 말고 전체 내용+그 작품만의 특성 정도는 기억날 정도로 3회독 정도 해주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ㅜㅜ 기출 연계만 반복해야겟네욤..
독서도 문학처럼 3회독 추천하시나요??
독서.. 는 ebs 한 번 풀어보고 그냥 사설 모고 풀기만 했어요 전 독서 연계는 그렇게 크게 체감되지 않아서.. 현역이면 기출분석 많이 하세요! 실력 오른 뒤에 실모 풀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