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도 이거 만들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9879
여기오는 극악무도한 빌런들에게 빈댓글을 남기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기관리도 좀 해야하는데... 4 6
머리도 자르고 수염도 자르고 샤워도 하고 그루밍도 좀 하고 새 옷도 사야하는데......
-
파테를 달았어요 3 0
프사랑 잘 어울려서 좋네요
-
전역시켜줘.. 0 0
⁉️⁉️
-
수학 n제 추천 8 0
3모 5모 6모 전부 2등급인데 공통 n제 풀만한 거 추천해주세용
-
무휴학 반수 조언 부탁드려요 2 0
작수 언매 미적 영어 사문 생명 43353 무휴학 반수해서 32223 으로...
-
그럼 안경 다 벗기고 수능치면 되는거 아니야?
-
설공가고싶음 0 0
공예과
-
나 때리지마셈 1 1
ㅜ
-
연세 우유빵이 너무 맛있음 6 0
헤헤
-
특정당할 것 같은 내용들 올리려면 벳지 없는 게 나을 것 같은디
-
반갑다옹 5 2
부엉이다옹
-
하고싶은게없ㅇㅓ 4 0
대학은 가고싶은데 딱히 하고싶은건 모르겟슨 작년엔 미대 준비하다가 인문계로 틀엇는데...
-
알람이 5천개 쌓였네 ㅋㅋㅋㅋ 1 0
-
이문제...되게어려웠당 5 0
두 케이스 둘다 구해서 대소비교 검증하는걸로밖엔 못푸는문제의 대명사
-
기분 탓이겠지...?
-
걸러야하는 여자 7 1
응디시티 들려줬을때 냅다 누워서 다리드는애.
-
사평우 닮앗다던데 누가
-
흑흑흑 2 1
흑 흑
-
어떻게 더 열심히 살건지는 나도 몰루
ㅤ
이게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