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 적어주고 가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8653
학벌
재산
외모/키
성격
이순으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윤) 현돌 오개념?을 지적한 코드원 선생님 및 산마리노 님께 8 8
현자의 돌을 저격한 게 6월 7일이던데 해당 게시물을 그대로 옮긴 산마리노 오르비...
-
뉴빈데 배척 안 당하는 법 3 1
압도적인 존재감을 입증하면 됨
-
내 마음대로 안되는건 너 뿐이야 내 마음대로 안되는건 너 뿐이야 내 마음대로 내...
-
그리운 사람이 잇음 5 1
사평우라고 작년 6월 이후로 한 번도 안 옴 수능 잘 봣으려나
-
비추 10개 되면 5 1
인증 합니다
-
나이스 4 1
-
우와씨 개두꺼운 콧털 나왔다 3 3
주삿바늘 대용으로 써도 될듯 개두껍고 빳빳해
-
인간적으로 3 1
통학 한시간이면 기숙사 들어가게 해줘야함 아침에 수업 한시간 전에 일어나는거 말 안됨
-
우리학교 실제 기출문제 8 0
복원판인데 딱 한 문제 냄 호주 보수당과 호주 진보당 사이의 관계를 분석하고, 향후...
-
네가 셔츠를 입으면 4 1
단추가 터질 거 같아
-
아, 오늘은 진짜 5 0
못자겠구만 허허허.....ㅎ
-
뽀록터지고걔속꺼드럭댄듯 6 1
중간고사도 6모도 박았어요 이게 제 찐 실력이겠죠
-
자야가 재밌음 2 0
그냥 핑퐁이 잘되는 원딜임
-
입벌리고미스트뿌림 4 1
바본가
-
학교어떻게빠질수있을까요 6 0
수시 아예 망했고 정시로 가는 게 목표인데 학교에서 낭비되는 시간이 너무 많은데...
-
수험생분들 카페인 얼마나 드시나요 12 1
저는 카페인 들어가면 밤에 잠을 못자서 거의 안 먹음요
-
근데 쿼티햄 닉네임이 5 4
원래 qwer_ty- 였나? 그냥 qwer_ty 였던거같은데
-
수학 이정도면 잘하는건가 8 0
작년 재수하면서 본 5월부터인가 쭉 더프들인데 6,9도 98~99 나왔는데 수능은...
1. 학벌
모름
2. 재산
상관x
3. 외모/키
모름
4. 성격
독립적
수도권/지거국
노상관
걍 평타만 치고 관리만 돼있으면 됨/내가 큰 편이라 178은 넘어야 할 거 같음
무던무던
1. 학벌 : 지거국 이상
2. 재산 : 빚투 이런 거만 안 하면 됨
3. 외모 : 걍 내 맘에 들어야 함 / 키는 173이상만 되면 됨
4. 성격 : 에겐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