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8103

키보런도 끝났겠다 이제 키보런에서 받은 얼박사 한 잔하고 아레나 한 판 한 다음 밤새서 시험공부해볼까용
다리아프고 피곤한거보니까 키보런 당일날 밤샘 플랜 진짜 잘못짠거같은데 공부하나도안해서 밤안새면 좆되는 청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동남아 외우기 너무어렵다 3 1
더이 인타논 - 태국 최고봉 짜오프라야, 파삭, 곱부리 아유타야 인근 강 이름
-
기습 시위 무섭더라 7 1
기하 30번 풀이 맘에 안 든다고 적투 트란을 하시더라고
-
야오르비 4 2
-
네 자유도가올라갑니다 꿈만 꿔왔던 게 현실이 될수도잇어요,,,
-
맞팔구!! 6 1
응애뉴비 저점매수하세요
-
난 안잘거임 3 1
왜냐고? 재밋으니까..
-
ㅇㅇ
-
모의고사 시험지 크기 0 0
8절지라고 알고있는데 그게 한 페이지 기준인거죠?? 소책자로 프린트할려면 4절지로 하면 되나요?
-
난 빅나티 김승민 4 0
래퍼는 이런 사람들만 들음 릴러말즈랑
-
헙 발등에 수류탄 떨어졌,,, 7 2
54일뒤에 검정고시네요… 이번엔 만점 받아야 되는데,,, 아아 진짜 ㅠ
-
마법의성을지나 4 0
늪을건너
-
한국지리하는 남자 4 1
줄여서 한남
-
날이 더워져서 그런가 잡생각이 많이 나네구체적으로 목표가 있으면 좀 덜 나려나최선을...
-
아 살찜통 옴 8 1
-
오르비 다 죽은김에 옛날 썰 4 1
을 풀어보셈
-
애기 이만 자께오 5 1
다들 잘자룽
-
사실 말이죠 6 1
전 교사에요! (막둥이 수학담당교사…ㅠ) 600 나누기 3을 1800이라 하는…...
-
화작 조언좀 0 0
2등급 중반대에서 안 움직이고 화작 1~2틀이 계속 나오는데 기출을 봐야함 아님...
-
시 한편 짓고 잘거임 7 3
어제부터 매일 시 한편씩 쓰기로 결정함
-
섹스중 7 1
야식 추천 좀



얼박사 맛 ㄱㅊ네
조타

작년 고3때 한 두달동안 1일1얼박사 햇엇는데내 고3때는 얼박사가 존재하지도않았던거같은데..
캔얼박사 말하는거죠? 깜짝놀랏네
그게뭐임
편의점에 파는 에너지드링크를 뜻함
근데 핫식스나 몬스터가 낫긴한듯
야!
키보런 후기 좀
goat
선크림 안발라서 좆됨
담에 또 하면 또 감
갓생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