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뭔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7906
문제집 사고싶은거 생기면 당장 안 풀어도 일단 사서 쟁여놓고 싶음
ㄹㅇ 수집 왜 하는지 알거 같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배송비까지 주고 산 다음에 선착순 신청하면 되는거임 아니면 먼저 신청하고 나중에 돈내는 거임?
-
제가 부족했습니다. 모든 것이 제 탓입니다. 더 열심히 공부하지 못했고, 더 깊이...
-
사설치면 거의 95~100점이 나오는데 말이지 왜 평가원만 치면 점수가 89일까 왜...
-
그런것인가
-
이런쒸발련들이 7 2
에휴다노
-
어깨운동이 중요한거같음 2 1
사람이 딱 달라보임
-
에고이스트 모의고사를 왜 만들겠음 2회는 여름중엔 나옴 3회도 아마 여름중에 나오지 않을까
-
나 키 148cm 남붕인데 2 0
기부좀해줘라
-
화1 수특 문제 질문 6 0
이 문제에서 (가)의 W가 가장 커서 W=Na 박아도 되는거에요? 답지에서는 그렇게...
-
ㅇㅇ
-
그걸 한 30분간 생각하다 마침내 풀어낼때 그것도 엄청 섹시하게 풀어낼때 진짜...
-
화1은 하는사람이 있는건가 6 2
오르비에서 한두명 본듯
-
말리지마 1 1
내이런사랑은 너만보면 미칠거같은이맘을누가알겠어 웨딩드레스입은 니곁에다른사람이~
-
탐구 자작 형식 1 0
짬내서 사회문화 만들어보고싶은데 이거 뭐 어케함? 과목 특성상 표나 막대그래프 박스 엄청 들어가는데
-
설맞이 이해원n제 시즌1이랑 비슷한 난이도 엔제 추천 플리즈 2 0
ㄴ(ㅇㅂㅇ)ㄱ
-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1 0
내놔랏!!
-
장난쳐서 벌 받았나 1 1
코가 맛탱이 가버림
-
6.14 공부기록 1 3
-
6모 89이고 22,29틀인데 시즌3부터 들어가려고 합니다 누구 들으면 좋을까요?
-
건대 공대보다는 잘가야함 2 0
나는 외훌이라 건대로 갈수없음
시리즈별로 모아서 정렬해두면 보기 좋잖아요
막상 쌓아두면 다 못풀 수도 있을거 같아서 미리 사기도 그렇긴 해요ㅋㅋㅋㅋ
collector's fallacy 였나
고1때 영어수특라이트에서 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