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능의 핵심 깨달음 3 0
뭐냐면 빨리 판을 떠야한다는거임
-
심심한데 나좀놀아주라 7 0
응응 좀
-
2025년 1월에 오르비 시작할때 나머진 다 옛날사진이라 지금이랑 많이 다름
-
6모 기하 92니까 10 2
9모 96 수능 100 각임
-
21일차 4 1
국어 언매 음운 (내신대비) 주간지-언매 수특 선별 수학1 수학과외 방문 좀 많이 놀았군요
-
굿나잇 3 0
다들 잘자요
-
밤되니까 우울한데 4 0
우울해서 잠이 안옴 악순환임
-
증오한다 서울대 4 0
죽여버리겟어
-
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 4 0
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
-
누가 팔취했었는지 알아버림 4 2
근데 이번에도 저렙이라 그냥 가만히 있는 중
-
눈ㅇㅈ 5 1
이거이렇개하면되나요...?
-
인서울 성적이 안나온다면 7 3
지방 공대를 갈까 아님 한국외대와 4년 재계약을 할까
-
난 고양잇과에 더 가까움 4 0
인간보다는 말이지.
-
우리동네 서점엔 기하안팔아요 7 2
Ebs임 ㅋㅋ..
-
음악수행 4 0
나한태는정말하나도아무짝에도쓸모없는과목인데조별평가안할수도없고정말귀찮다이런조별수행평가는왜하는걸까
-
재수학원에서 스토킹....과연 처벌이 가능할까?(자작지문) 5 4
죄형법정주의와 관련된 자작지문입니다. 최종 수정본으로 다운받아주세요! 답은 댓글에 남기겠습니다.
-
1학년 1학기 학점 망쳐도 괜찮죠? 10 0
제발 괜찮다고 해주셈 다음학기는 무조건 과탑먹을꺼임 ㅈㅂ..
-
생윤) 현돌 오개념?을 지적한 코드원 선생님 및 산마리노 님께 8 8
현자의 돌을 저격한 게 6월 7일이던데 해당 게시물을 그대로 옮긴 산마리노 오르비...
-
뉴빈데 배척 안 당하는 법 3 1
압도적인 존재감을 입증하면 됨
-
내 마음대로 안되는건 너 뿐이야 내 마음대로 안되는건 너 뿐이야 내 마음대로 내...






수능이면 1컷 50
풀면서 2411 냄새가 진동했음
님 성향애 따라서 쫌 갈릴듯여 ..
도표계산, 타임어택 ㄱㅊ다 그러면 사문
국어독해력 좋다, 꼼꼼히 잘읽어ㅓ서 의문사 잘 안당한다 그러묜 생윤
후자에 가깝긴 함여
타임어택하면 손떨림

그러면 생윤 고고혛윤사랑 같이 하면 시간도 절약대고조아여
너무쉬웟음 흔들려고낸문제도없앗어요 근데 매년 이렇게하다가 수능에서 똥싸놓는다는거잉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