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메 언바운드 노베 출신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6561
6모 60점인데 프메들으면 많이 빡셀까요?
필기노트있는게 좋아서 런업이랑 고민중입니다
수능전까지는 늦게시작한만큼
실개 기출위주로 돌릴생각아긴합니다
+프메가 다른강의들이랑 비교했을때는
난이도가 어느정도인지도 궁금합니다
다양한 의견과 댓글부탁드립니다!
강기원기하수학생윤6모드릴심찬우pdf방배포군수김범준정법반수이해원정병호의대언매서강지인선9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문은 몰라도 2 0
어느정도 끼워넣기가 가능
-
바야흐로 2월달 기출 풀던시절 저거 3개 연달아푸니까 존나 감격스러워서 눈물 줄줄...
-
시간표 수정해야될거같은데... 2 0
토 1:30- 5:00 없음 토 6:30-10:00 강은양 일 9:00-12:30...
-
출처) 위 지도는 제가 작성한 표를 바탕으로 디시인사이드 모 고닉이 손수...
-
인생은 고통 1 0
적어도 나한테는
-
고향에는 병원치과에 서울대 마크 업었는데 대구오니까 왜 이렇게 많음 1 0
버스타고 지나가는데 서울대 마크있는 치과ㄷㄷ
-
수능 선택과목 관련 질문? 6 0
언미 사탐 2개 언미 사1 과1 각각 만점 기준 상방 어디인가요…?
-
6모확통 0 0
28 29 30 틀렷는데 뭘해야 함… 김성은 시기백 듣고 잇음
-
국어 유기 전략으로 간다 3 2
부남식 수능 공부법 ㄱㅈㅇ
-
지1 포획암 질문 4 0
화성암A보다 먼저 생성된 B가 A생성과정에서 포획암 C가 됐다면 생성순서는 어떻게 되는 거임요
-
사문 개수세기질문 4 0
전 갑 내용에서 교내동아리도 치고 아래나온 동아리도쳤는데 저건 안세는건가요?같은거라...
-
나으 필기.. 12 1
추구미 박광일
-
스카 고정석 쓸까 1 0
한달 15만원인데
-
호훈형제 현강 0 0
이번에 훈쌤 파이널 현강 듣는데 책값은 별도인가요?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22 4
내일도 화이팅
-
카최몇 14 2
올해 초에 매일 400미리씩 먹다가 전립선염 걸려서 (인과 추정) 지금 몇개월째 약먹고 금욕중임..
-
그냥 뻘글을 다시 쓸게 3 1
좀 괜찮네 너네가 희생해라
-
어지러움 0 1
메스꺼움
-
탐구 백분위49VS표점49 0 2
아무래도 백분위49가 더 낫다
-
오늘부터 1 1
수학 n제 모의고사 무한 회독 공부법 간다 슬슬 수학을 할때가 되었음
-
나를 포함한 주변 모두의 똥과 함께 살아간다니.. 아아..
-
잠 깊게 자는 법 0 0
맨날 꿈꿈 얕에 자서 미침
-
https://youtu.be/EYlPgWlKSNA 3번 시청할 것
-
스타팅블록 지금 들어도 됨? 5 1
6모 9, 10, 13, 15, 21, 22 만 맞춘 듯
-
오저 2 1
님들도 맛있게 드세용
-
물리황분들 20 0
6평 45점입니다. 등가속도 문제는 보통 3공식과 평속으로 푸는데 가끔 사설...
-
오공완 4 1
7시간 공부함
-
잇올 6평장학 0 0
잇올에서 응시한거 아니면 업키말고 장학 받을수있는게 없나요?
-
실전개념 질문드려요! 0 0
현우진 선생님 시발점, 뉴런 커리 탓는데그래프의 확대축소나 이런 실전개념.? 이...
-
나는 2 0
사람으로 태어나몀 안됬어
-
"JTBC 부도, 뉴스 대신 숏츠를 즐겨보는 국민들의 책임이 더 커.." 4 3
사실 어그로고 저녁 추천 좀 1시간만 자고 올게
-
뜌따이가 아니라 1 1
뜌땨이였구나
-
재수 선언 하겠습니다 4 8
아무리 생각해도 올해로는 못갈것 같아요 재미로 무당분한테 점 봐달라 했는데 재수할...
-
수2 적분 문제들 중 가끔 ㅅㅂ이걸 어떻게 이렇게 식조작하는거야 느낌의 문제들이...
-
아 ㅅㅂ 이거 개역겹네 6 0
고2교육청 30 푸는줄
-
산속vs물속vs건물 속 6 0
?
-
태초에 1 0
태초가 잇엇음
-
카페 옆자리 오르비하면어떡하지 11 4
현우진인강듣고있고 수학컨텐츠(시대껄로 추정됨) 풀던데 샤갈
-
난 전부ㅜ터 학교가 넘시럿어 8 5
어딜가나 내 전용공간 같은거없구 사람들이 이써서 어딜가나 수트래스 ..
-
공특이나 Tcc, Qna등등 많지만 뭔가 와닿지 않고 공부에 의심되면 유튜브에...
-
D-41 5 0
님들은 나처럼 이렇게 되지 마삼
-
가장 심하게 했던 뻘짓 7 0
사교육 1도 안듣고 수능보기 고3때 ㄹㅇ 인강 하나도 안듣고 1등급 찍어보자 하고...
-
나 옯생 망함? 10 1
ㅈㄱㄴ
-
곧 무료배포할 사문 실모 풀어보실 분 구합니다! 3 0
1~20번 모두 완성되었습니다. 검토 및 피드백 받는대로 바로 배포할 예정입니다....
-
고기 개맛도리 단점이라면 가격뿐
-
어닝플할때 꿀팁 0 0
가이던스랑 컨센서스랑 비교해보면 좋음 그런 흐름에서 muu랑soxl은 실적발표전에 뺄거임
-
마지막 0 0
걍 계획을 앞땡기는게 나을거 같음
-
약간 종강하니 현타옴 6 0
아무것도 안해서 좋긴 한데 무기력해졌음 근데 좋음 말 그대로 잔뜩 @#?!?@#?!...
-
냥냥 4 1
냐아아아옹
-
님들은 물 잘내리고 다니셈 1 2
뚜껑 닫혀있으면 더 조심하고.. 몇번째 당하는지 모르겠다
수2는 중간에 theme4부터 머리가 깨지긴할건데 악깡버 생각있으면 추천해요 쉬운 4점은 거의 없고 준킬러 킬러 자작까지 있어서 난이도는 어렵슴다 수1도 꽤 어려워요
쉬4도 틀릴때가 많은데
실전문제 초반 번호대만 보다음
뒷번호는 가볍게 풀이만 보고
앞번호대 위주로 체화한이후
회독할때 뒷번호들을 도전하는 방식도 괜찮을까요?
261121 231122 같이 진짜 어려운 문제가 아닌 이상 나머지 문제들은 다 풀어보는거 추천해요 이왕 뚫을거면 제대로 뚫으면 좋을거 같아요
넵 감사합니다!
준킬러랑 자작 준킬러급 문제들은 물론이고, 킬러급들까지 껴있어서... 킬러급들은 도전해 보시되, 도저히 안 되시면 좀 준킬러 익숙해지고 도전해보시는게 나을거같아요.
기본개념+유형서를 위시로한 쉬사문제들과 프메 준킬러, 킬러급들의 가장 큰 차이는 발상도 발상이지만 기존에 단계에선 없다시피 했던 케이스분류와 그래프해석의 복잡도 증가여서..
준킬러로 최대한 케이스분류랑 그래프해석 다잡으시려고 노력하시는 게 맞다고 봅니다.
이왕할거면 악깡버하라는 말씀이시져?
예 윗분말에 격하게 동의해요 저도.
최근기출 21이라든지 2022 이후 22, 그 외 저정도급 난이도 문제들은 혼자 못 풀어도 너무 열불내거나 실망하지 마시고, 다른 준킬러 몇 번 돌린 뒤에 도전해보세요.
대신 준킬러나 나머지 4점짜리들은 꼭 뚫어낸다는 마음가짐으로 공부하시고요.
특히, 윗분말대로 웬만한 4점대는 답지보지 말기.
저는 전자가 안돼서 스트레스를 너무 받았었네요. 사실 기본개념만 끝내고 저정도 난이도는 못 풀 수 있는게 정상이거든요.
점수랑 위에 올리신 쉬4틀린다는 말씀까지 종합하면,
솔직히 쉬 4 틀리시는게 계산실수가 원인이 아니신 이상 진짜 힘들거예요 준킬러도..
넵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