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내신 국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5515
이번 고1 6모 독서 지문 나온다는데 이거 어케 준비해야 하나요? 학교에서 수업은 안 해준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짜 그동안은 잘때 지옥같았다
-
설뱃 갖고 싶다옹 6 0
난 가질 수 없다옹
-
여기 젠존제 하는 사람 있나요 0 0
오늘 시작했는데 픽뚫났어요 그래도 11호 나오긴 했음
-
역사적으로 청년실업이 극심해지면 전쟁이 일어났다는데 4 1
자꾸 이렇게 불만이 쌓이면 사람들이 독재자도 용인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듦...
-
2400! 2400!
-
난 바보다옹 7 0
좀 더 좋은 선택을 할 수 잇엇다옹
-
릴스에 5 0
불닭 ㅈㄴ 맛잇게 먹는 일본인 떳다옹 나도 질 수 없다옹
-
인스타 조녜 소개 6 0
crxeon
-
키 극단적으로 만나보고 싶다 0 0
한 150초반이랑 170중반 만나보고싶다
-
아아 술먹으니까 4 0
외로움이 증폭된다 ㅠㅠ 나도 여친 사귈래 ㅠㅠㅠㅠㅠㅠ
-
서프 현장응시하려는데 0 0
서푸 구매할때 배송비 내여하는데 원래 내는거에요?
-
술 샀다 5 0
먹고 다시 자야지
-
나는 너를 외롭게 해 0 1
나를 못 떠나게
-
밝아젺네 3 2
이제자자
-
앤트로픽, 미국 정부 지침에 '페이블 5' 서비스 전면 중단 0 1
앤트로픽, 미국 정부 지침에 '페이블 5' 서비스 전면 중단...
-
막차가 9시임뇨...
-
난 옯만추 한번도 안해봤다옹 4 0
한번 해보고 싶다옹
-
처음 만난 사람이랑만 거의 계속 만난다옹
-
이거도누군지맞춰보시지 5 0
저번 인물과 관계있는 사람.
내신은 ,한문장 한문장 모두 이해해야 합니다. 미리알려주는 오픈북같은 시험이기때문에 이렇게 준비만잘하면 문학보다 더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