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김상훈vs박석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2515
6모 기준 독서3틀인데 문학이 9틀할정도로 문학을 개못합니다.. 문학을 풀때 항상 감으로만 푸는거 같아요..그리고 강의,답지를 볼때 어떻게 저 단어,문장에서 저런 의미를 뽑아내지? 너무 주관적이지 않나?라는 생각이 자주 듭니다..
형태쌤 문개집은 들었고 박석준t 시작 문학vs김상훈t 문학론 뭘 더 추천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존못아싸호빗찐따라 우렀어 3 0
-
내가 죽으면 8 4
내가 죽으면 말이지 관악산에서 가장 먼 곳에 나를 묻어줘
-
27수능응시합니다 7 1
목표는 포스텍
-
가학 피학이라는 말이 야함 3 0
분명히 뇌 구조가 잘못 됨
-
그냥 공부 잘하는 사람을 봐도 열등감이 많이 들지는 않음 7 0
근데 과거에 나보다 못했늦디 지금은 나보다 잘하늠 사람을 보면 너무 우울해져요
-
지금 과외쌤이랑 5 0
서로 안 잘리려는 노력을 하고 있는데 이 모습이 마치 서부 총잡이 같아서 기분이 좋음
-
본인 이상형 맞춰보셈 6 1
외적 내적으로 나눠서
-
나는 꿀강보다는 명강충이여서 22 1
대학 와서 남들이 듣는 건 다 안 듣고 정치학개론, 문학개론, 100%풀영어강의...
-
6.14 군수생 진도 3 1
국어 작년에 한 올오카, TIM 복습 정석민 문개정 최근 기출 3개년...
-
은 아니고 빈지노가 nas에 영향받은건가 Nas이사람 노래 ㅈㄴ좋내
-
세미노코에 2 1
니도토와카에라누키미~
-
예를 들어주겟음 2 0
상위 0.01%는 상위 0.1%보다 10배쯤 잘함 상위 0.1%는 상위 1%보다...
-
한권기준 (수1) 느린건아니죠?
-
고1 내신 국어 1 0
이번 고1 6모 독서 지문 나온다는데 이거 어케 준비해야 하나요? 학교에서 수업은 안 해준대요
-
창선감의록 ㅅㅂ 0 0
등장인물이 ㅈㄴ 많네 이거 연계 안하고 풀면 무조건 조지겠다
-
주변 사람들 보면 뭔가 의식이 깨어 있는 사람일수록 1 0
군생활에 환멸감 느끼는 듯
-
진짜 맨날 하는거 같네 이 둘은
-
강민철T 문학은 좋은데 3 2
개인적으로 독서는 잘 안 맞는듯 그냥 ㄹㅇ 성향상 문제인데 문학은 강기분 들으면서...
-
어째서 어째서 결국 나만이 2 0
다시 보답받지 못하지
-
공간도형 실전개념 1 0
기하 공간도형도 실전개념이랄게 있나요?
박석준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