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리앤로 or 션티 or 독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2194
기말 끝나고부터 영어학원 끊으려고 합니다
혼자 하는 영어 공부커리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고1~고2 6모까지 봤던 모고는 총 5문제 틀렸어요( 100 100 94 97 94 100)
고3 집모는 이번3모 91, 5모 100나왔어요 (평가원은 기출 낭비같아서 시간 안재고 분석만 하는중입니다)
고3 자이스토리 기출은 거의다 풀어가요
영어에 시간 많이 못쓰고, 컴팩트한거 듣고싶어요
자습 추천하시면 교재도 추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냐떼요 7 2
-
시대인재 반수반 탈주했음요 1 0
돈도 너무 아깝고 라인업도 기대한것보다 별로였음
-
사형선고 2주일 전 0 0
제발 교수님 중간때 그래도 나름 점수 가져왔잖아요.. 공수도 중간때 평균 근처는...
-
난 바보야 3 1
천재
-
jtbc 혼자 망한게 아니네 7 1
jtbc가 중앙그룹 자체를 터트렸는데 이거 실화에요
-
벌써 6월도 절반임 4 0
시간 무섭다
-
나는 찐친의 2 0
기준이 뭔지도 모르겠다 대학교 가서 만들기
-
외대 학과도 과잠 보고 간 지분이 꽤 됨
-
설수리는 도대체 뭐하는곳이지 2 3
24수능 적백+순수고능+노력도 함+타 전공 최소A인 설수리지인이 있는대 얼마전에 친...
-
기숙학원이고, 술을가져옴 5 3
날자
-
오르비는 10이 점령한다. 5 3
-
문학이 죽어도 안느는데 어캄 3 0
문제를 풀어도 얻는게 없는 느낌
-
내신77777 vs 자퇴생 1 2
대학에서 뭘 더 쳐줄까
-
나 ADHD인듯 4 4
문제를 끝까지 안 읽어서 틀린게 엄청 많음 이거 때문에 학기말에 내신 석차 등급 한...
-
실모 N제만 풀라는데 저 인강을 누구 커리를 진득하게 타거나 해 본 적은 없어서요...
-
확통에 표본비율이란게있냐 0 0
왜 6월되서 처음보지 ㅅㅂ
-
아 ㅅㅂ 집가고싶다 1 0
ㅅㅂ!!
-
엉엉엉 3 0
엉엉
-
안주로자낙스를먹어버려 3 2
소주에벤조넣고먹어
-
멘헤라에요 5 2
나 멘헤라여고생임
+ 조정식 김지영도 생각중이에요 메가패스만있고 대성 들으려면 또 사야해서.. 근데 영어는 대성이 압도적이라는 말도 있어서 고민이네요
이미 완전 잘하시는데요 ㄷㄷ 딱히 커리 안타고 가끔 실모 풀면서 감 유지만 하셔도 될거같은데
단어만 외우고 수학에 투자할까요??
고2 수학 2등급도 간신히 나오는데..
네네 수학 더 많이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영어는 이미 충분히 잘하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