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제? 기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2008
6모 수학 15 21 22 28 30 틀리고 80 떳습니다 기출 한바퀴 더 돌릴까요 아니면 n제 들어갈까요 n제 들어가도 된다면 추천 좀 해주세요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금 물리력 강제로 높아짐 4 7
씻어야지...
-
이제 밥먹고 공부해야지 3 1
그만놀고
-
작년 기하 30번 손풀이다옹 3 0
벡터를 잘 다뤄야하고 또 원의 성질을 제대로 사용할수 있어야했기에 꽤 난이도가...
-
갠적으로 가장 가고 싶은 학과 7 2
성대 반도체 학과가 가장 가고 싶음
-
잼얘 없음? 5 0
인생이 지루하로구나
-
월드컵이나 레제 관련한 현상에 대해서 의문이었던게 3 4
이미 연구자료가 있네요 수행적 팬덤(performative fandom)이란 특정...
-
요즘은 강대재종 어떰? 2 1
다닐만 하냐? 요즘도 기숙많이가냐? 라때 기숙열풍 ㅈㄴ불었었는데
-
에피는 2 0
어케 받는거임 성적표 인증하면 주는건감
-
존나귀찮네시벌...
-
반수선언 6 4
반수생으로 다시태어난다
-
zzz
-
관찰일기를 쓰는가봅니다 라는 애니가 있었던 거 같ㅇㅡㄴ데,
-
N수생이면 단과는 별로인가요 1 0
기숙 재종인데.. 이제와서 강대 시대 원서 써봤자 수능때까지 대기 안빠질게 뻔해서...
-
아니 내 글 왜 메인감? 1 0
전혀 메인을 가려고 쓴 글이 아닌데
-
캐리아 웃었음 2 2
이건 이김
-
깔깔깔 4 1
아 오랜만에 위선 안 떠는 본능적으로 맞는 이야기를 해서 그런가 도파민 싹 도노 아 재밌다
-
월드컵해요?? 2 0
저 오늘 알았어요 ㅎㅎㅎ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대 황 슼
그정도면 이제 n제 가보시고
4규나 이해원n제
거의 1등급 나올려면 기출은 계속 가고
빨더텅 처럼 실모형식으로 나중에 병행하는게 좋음
위에 분 말 존중하긴 하는데 지금 실력에서 이해원 n제는 독입니다. 굳이 n제 풀어야 겤ㅆ다 싶으시면 설맞이 시즌1 풀어보시고 개인적으로 1컷까진 닥치고 기출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기출을 한완기 같은걸로 하나하나 다 씹어먹으면 1컷 안나올 수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