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즌1 담에 풀거 ㅊㅊ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1899
설맞이 수2 시즌1 풀었는데 한 단원에 mx,hd?문제 많으면 2-3틀 하고 대체로 2틀 정도 한거 같음요요
더 쉬운걸로 돌아가야하나요? 아니면 이해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살랑거리는 느낌 3 0
좋아
-
의뱃을 달고 싶음 9 3
치뱃을 달고 싶음 한뱃은 모르겠고 한의대는 가고 싶음 설뱃은 달고 싶지만 설대는 가기 싫음
-
허수일기(2) 5 1
영어라는 과목을 없애면 모두가 행복하지 않을까?
-
파테가좋어 2 2
아름답다
-
옛날 우리나라 고속도로 1 1
고속도로가 왕복 2차선이던 시절이 있었음
-
고전산문, 독서 1지문, 현대소설 Team All Back에 참여해주세요! 오류가...
-
국어3이면110~120등대던데 2 1
친그성적표뵛엇는대그랫음 백분위는기억이안나 70점대중후반이엇던걸로기억함
-
아기늑대 아기호랑이 3 1
-
6모 수학 58점이 5 1
우리학교 6모 16등임
-
기만러들은 다 죽어야 함 5 2
오르비에 나만 남았다
-
디지코어가좋아 5 0
-
근황 3 0
원래 삼수 시작하면서 화작하기로 하고 시작했는데 5월에 내가 갑자기 언매병이 걸려서...
-
종강했는데 만날 사람이 없네 2 0
멀리있는 사람 부르도 힘들고.. 비게라도 해볼까
-
모평 -> 수능응시하면 느끼는점 43 73
1) 평가원 수학은 모평때 변별력문제를 낸다하더라도 , 수능만큼 제대로된 변별력...
-
공부를 넘 늦게 시작한듯 3 0
중3때 고1 기출도 제대로 못풀었음 정확히는 사실 기출이 뭔지에 대해서도 잘 몰랐음...
-
왜외고는한국어과업슴? 4 1
나내긴국어만고정1인대 9등급제로도
-
호훈중에 누구갈지 추천좀 5 0
-
꺾이지않는마음 니이이이나아 민초한입 24 0
ㅇ
-
맞팔구 8 0
은테->동테->은테 이거만 지금 4번째반복중임
-
ㅇㅈ메타 연다 3 0
이정도면 상위 몇프로?
-
꺾이지 않는 마음 11 1
-
경제지문 0 0
어려운 거 ㅊㅊ좀... 평가원 기출 빼고... 사설도 ㄱㅊ
-
수 시 를 폐 지 하 라 6 1
2029년부터
-
공부기록(75) 19 2
-
ㅈㄱㄴ
-
진짜가능함
-
현역 정시 성불은 대단한 거임 20 11
안 쳐맞아보고도 정신을 차릴 수 있다는 게 말이 안됨 쳐맞고도 정신 못 차리는 사람들 많음
-
요즘 공부하면서 느낀건 1 1
확실히 어디다 가둬지니까 현역때에 비햐 압도적으로 순공 잘나오긴 함 그리고 내가...
-
경제는 아닌거같아서 사문 스피드인가 지랄인가 시작함 2 2
수능때 97 99 2 99 99 가자
-
나으학평커리어 4 0
증가함수임
-
역대성적 4 0
역대 갈려면 성적 얼마 나와야하나요?
-
화1을 깨달은거같기도 8 1
이제 매일 3실모로 확인하면 됨
-
핟평3이내신대수1등급인세계 2 0
그런게잇어요
-
역대성적 1 1
12345678987654321
-
고3때 무결 20일인가 넘음 1 0
늦게 사춘기씨게와서 한국 입시 싫어서 학교 그냥 안나감 고3때 담임이랑 말을 안햇음...
-
수학 백분위 벽 1 0
얼마나 있나요 몇개나 있나요..? 얼마나 오래 걸려야 뚫을수 있나요?...
-
입시의 3원칙 3 1
1.ㅈ반고를 찾아라 교육청 모고 3으로 내신 1을 따는 곳 2. 공부를 해라 3....
-
몽가몽가네 12 3
몽가몽가야…
-
나도현역연고대가고싶어ㅠㅠ 0 0
못가
-
내일부터 어른스러워져야겟다 0 0
지금까지 너무 애새기같앗음
-
911테러때 자기 몸무게 적어봐 17 1
난 1.5kg
-
기만금지법을 제정하라! 8 2
대상 센츄+ 에피츄+ 설벳+ 의벳+ 메디컬벳 처벌 기만시 10000xdk 나한테 송금
-
급식 딤섬 ㅈㄴ예쁨 5 3
-
고능아를보면ㅗ라고함 4 0
ㅗ
-
난도데모 난도데모 1 1
사케부 코노 쿠라이 요
-
올읍이 0 1
네
-
난 저능한데 11 3
게으른 게 더 커서 정시에 맞는 사람은 아니다만 수시를 하면 안되는 사람임
-
오랜만입니다 1 1
드디어 7일제한 풀려서 글이 써지는군요 친한분들은 얼추 팔로우 했는데 혹시 제가...
-
다들 기말 목표 적고 가셈 16 0
적으면 이루어짐
굳이 쉬운거로 돌아갈 필요 없을듯
이해원으로 넘어가면 될까요? N제 아는게 많이 없어서 ㅜㅜ 추천해주세욤 ㅜㅜ
고우고우
드릴
지인선 아니면 드릴 추천함. 이해원은 너무 갑자기 난이도 점핑인듯. 이해원은 92,96 이상 나오면 그때 풀만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