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스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1511
불닭 ㅈㄴ 맛잇게 먹는 일본인 떳다옹
나도 질 수 없다옹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금 연전전 연기계 둘중하나 입니다. 제가 사탐이기에 설대를 간다해도 문과계열이...
-
솔직히 확통 0 0
지금 기조상 평가원 기준 92점부터는 그냥 수학공부가 의미없어지는거 같음. 6모기준...
-
시대파이널, 대인라 병행 0 0
이동준 파이널에 대인라나 정병호쌤 비대면 병행할려하는데 가능할려나요??
-
뽀뽀를햇다 0 0
으어어어어엉
-
집리트 표점이 잘 안 나오네… 0 1
분발합시다
-
4시라서 진중하게 답할거임
-
고학벌이면 좋은 점 5 1
어른들은 알아줌 이거 생각보다 무시 못한다
-
엔제정리 0 0
지금님들이 푸러야댈거 1.qed 2.샤인미 이거만푸셈 실모는 절대 ㄴㄴ 비추하는엔제...
-
확통말고 기하하셈님들 0 0
기하랑 물2 요즘 너무 쉽게내는듯 긍까 출제저가 이악물고 맞추게하려는느낌임 기하 ㄱㄱ 확통보다 쉬움
-
원래 관독 독재같은곳 상담할때 0 1
전화상담도 원래 함..? 보통 방문해서 시설 보여주면서 하지 않나 ㅈㄴ꼬롬한데 걍...
-
강의녹음 듣는데 교수님 왜이래 0 0
킹콩이 왜나와 베트남사에서 진짜 몰라서 이렇게 말하는건 아니고 어이없어서
-
박석준 시작 교재 싸게드림 0 1
문학 시작 현대시 강의기준 7강까지 객기 4강들음...
-
이 길도 잘 안풀린다면 난 정치를 해야겠어
-
수능완성 국어 실전모의고사 1 0
수능완성 국어 실전모의고사 1회 쉽나요?
-
유도회 자체 보험이 있어서 인대 치료비 어느정도 커버된다고 하네 다행이다
-
나 0 0
-
고양이 그만 해야겟다 6 0
질렷다옹
-
자고싶다 1 2
습박
-
마히로 현생 초 인싸같다옹 7 0
만나기만 하면 알아서 다 리드해줄 거 같다옹
-
짜증나네
붉닭의 아이 일본인 먹방
튀김우동도 맵다고 하는 나라에서 불닭을. 전사여 그대의 용기에 경의를 표하오.
불닭에 불닭소스를 뿌려먹는 미친놈이다옹
붉닭의 아이
귀여운 닉이다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