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2보다 3 0
재밌는 과목이 있나
-
롤 할 사람 0 0
1..
-
뭐임 4 4
저런글쓴거 1도기억안남 다시는술안마셔야지너무힘드라
-
그래서 롤 할 사람... 0 0
(1/2)
-
그림 메타인가요? 0 0
그릴 거 추천받아요 빵, 20세 이상은 안그립니다 여자만 그리구요 털 안그립니다
-
떡밥 없냐 0 0
데굴데굴 눈덩이 프리즘 증강 만한 떡밥
-
박씨는 왜 다 밀양이냐 0 0
춘천 박씨인데 친척 빼고 춘천 박씨인 사람 고등학교 영어쌤 말고 본적 없음......
-
빨리 염색하고 싶음 0 0
흑발로 지금 머리 약간 갈색빛 도는데 별로 맘에 안 듦 ㅇ 난 흑발이 좋은데
-
롤할사람 없어요? 0 0
진짜로?
-
하와와 6 1
여고생쟝
-
알바 가보자 2 1
원화채굴 해보자
-
10분정도 기다릴게요
-
삶에의 의지 0 0
종신토록 어슴푸레일뿐
-
오랜만이구만 6 1
-
ㅇㅂㄱ 2 1
졸려요 공부해야 흐는디 ㅈㄴ 하기 싫다
-
28수능에 수학만 0 1
지금처럼 수1 수2+ 미확기로 가지 참
-
ㅈㄴ 사설틱한 미적 하프모 0 2
재미없고 영양가없습니다 ㅠㅠ
-
도레미 0 1
파솔라시
-
해외학부가 좋다지만 0 3
HYPSM(C) + Oxford / Cambridge 정도 아닌 이상 국내학부가...
-
참교육 드라마가 현실화된다면? 1 3
아마 현역 정파들은 전치 x주로 그 해 수능 못 볼수도
헛
수리과학부 ?
설수리임?
그렇다옹
와 ㅁㅊ
멋지다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