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대에서 젤 힘들었던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1313
영어 수업 젤 낮은반인가 들어갔는데
나빼고 다 무슨 교수님이랑 프리토킹을 해버리심
수업 따라가기가 너무 힘들더라
어느정도였냐면 교수님이 혹시나 영어로 질문하실까봐 벌벌 떠는 수준까지 가서
아 이길이 내길이 아니구나 했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벌써 D-157이라니 1 0
믿기지 않는다 정말…
-
난 나쁘고 유해하고 오만함 5 2
ㅁㅌㅊ
-
반수반에서 보통 뭐하나요 0 0
걍 재종반이랑 다를게 없는건강
-
나 2 1
글로벌바이오메디컬갈래
-
2026년 5월 4주~6월 1주차 韓日美全 음악 차트 TOP10 2 1
2026년 5월 3주차 차트: https://orbi.kr/00078517176
-
잇올 ㅈㄴ비싸네 9 0
시발련들아진짜
-
앙파상을 어케참음? 3 1
ㄹㅇㅋㅋㅋㅋ
-
ㅇㅈ 1 1
-
한때의 꿈으로 끝나지 않아 2 0
-
GPT 얼평피셜 8.8/10 1 0
나름 후한 것 같기도 하고 좋네요 ㅎ
-
나 화학 진짜 못했었음 7 4
25수능 당일날에 집에서 풀어서 40분컷 44점 받음 ㅜ
-
생각해보니까 0 0
국어 100 수학 100 영어 100 셋 중 하나도 못맞혀봄 평가원 교욱청 사설 모두 포함
-
나형 벌레들 척결+ 본인이 하고싶은거 선택 가능 내년수능 가기싫은 가장큰이유가 통사하기싫어서임
-
261128 6 0
재밋다 기하 ㅋㅋ
-
심연을 보고와ㅛ다 5 0
내상이 심하다
-
대애충 감성적이면 2 2
애상적인 거라고 평가원이 약속한거 아니었나
-
인증글 들어가기가무섭다 1 0
그런데도 들어가게된다
-
최고의 수능은 이런 거 같음 2 3
국어 - 언매, 화작 통합수능 유지 수학 - 가형 나형 부활영어 - 절평 유지...
-
y>0 조건이 있야야 할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엥 그 정돈가
외대 반분류 기준 들었는데 낮반이 프리토킹 하는 건 에바같음
제생각에 시험 까먹고 안치신 고수분들인거같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