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에서의 그 외대의 위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1146
일단 뱃지중에서는 최하위권에 속함
건동홍까지 뱃지가 있으나 잘 보이지 않음
더불어 오르비에서 메디컬을 노리는 사람은 높은 확률로 이과고, 외대 이과부문이 꽤 낮기에 오르비에서 입지가 약함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해원 시즌2 수학1 2 0
오와 기대된다 Day 14 까지 있고 총 90문제인데 5일컷 내겠습니다 ㅋㅋ 으히히히
-
현정훈 듣고 결국 해냈다 1 1
거의 반 최하위권에서 마지막주차 반1등까지 현정훈은 신임 ㄹㅇ
-
대학때 찐친들 못 만들면 7 0
ㅈㅅ하려고 구라 아님 ….
-
솔직히 07부턴 6 1
성인이죠;
-
자르반 성장속도 개빠르네 3 0
저게 4살이라고?
-
난 친구 0.5명임 10 2
절반은 다른 사람 친구임
-
소녀시대는 근데 8 0
데이바이데이 노래가 젤 좋음 인정하제
-
티키타 6 0
리듬에 맞춰 스핀
-
수학을 공부하고 싶다 vs 언어를 공부해야 한다 1 0
집요하게 뇌리롤 조여 오는 상충관계
-
내가 요즘 빠진 뮤지션들 2 1
투팍 아이스큐브 블아피(black eyed peas)
-
공통 인강 추천 8 0
현우진 정승제 중 고민 중인데요.. 일단 공통 기본 개념은 다 아는 편입니다. 근데...
-
귀여운 남붕이 볼만지고 싶다 1 2
-
큰일남 1 1
시험 날짜를 모르는 수업이 하나 더 생김
-
프사추천받아요 4 1
이거 너무 눈에 안 띄는 거 같아요
-
음료추천해주세여 8 1
달달한게 땡기는데 음료 추천해주세요!!
-
이봐 3 3
난 곧 죽게되나
-
ㅇㅇ?
-
고등학교 출튀하고 싶다 4 1
-
짤녀 귀여우어어어엉ㅇ 5 3
-
폐활량 훨씬좋아진거같네
외대는 초명문임
초명문 외대부고
의협에서의 지방의대 인식:
실제로 얼마 전 기사에 보도된 내용인데 인설의 출신 의사가 지방의 출신 의사 학벌 가지고 까내림
흥미롭군요. 전 잘 몰라서 뭐 거기서 거기같고 다 의사하는거 아닌가 싶은데, 물론 잘 알지 못해서 어디가서 잘 말은 안합니다만...
똑같아요 남들이 보기엔 님도 좋은 대학 다니는 사람 1임
슬프군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