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듣노 20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0099
Mrs. Green Apple - 点描の唄 (점묘의 노래)
りある恋だとしても
끝이 있는 사랑이라고 해도
出逢えて幸せです
만날 수 있어서 행복해요
いつまでも
언제까지나
いつまでも
언제까지나
続いて欲しいと願っている
계속되었으면 좋겠다고 바라고 있어
手を取ることは出来ずとも
손을 잡는 것은 할 수 없더라도
私は貴方を好いている
나는 너를 좋아하고 있어
당신의 꿈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져
目覚めたくないと僕は云う
깨고 싶지 않다고 나는 말해
思い出ばっか増えてゆく
추억만 늘어가
明日も側に居たい
내일도 곁에 있고 싶어
どこまでも
어디까지라도
どこまでも
어디까지라도
鈍感な僕を叱って欲しい
둔감한 나를 꾸짖어줬으면 좋겠어
当たり前が壊れることに
당연함이 깨지는 것을
気づけないくらいに子供だけど
알아차릴 수 없을 정도로 어린 아이지만
ちゃんと僕は貴方を好いている
私の 僕の
나의 나의
時間が止まればいいのに
시간이 멈추면 좋을 텐데
(후략)
그이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네요
마치 점묘화로 찍은 듯한.. 그런 애틋하고도 약간 흐릿하지만
전하고 싶은 이야기는 꾹꾹 눌러 담은 손편지처럼 담긴 노래랍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 4 1
오르도스몽염
-
즌2부터 즌3까지 3 0
시대라이브 지금 합류해서 파이널까지 들으려합니다 장재원t 엄소연t 중에 누구 들을지...
-
그래서 지금 20임
-
기차역에 둘기는 왜있어 2 0
3층인데
-
확통을 제일 잘함
-
보안경 쓰고 공부하면 좋아요. 밀착이 잘 되서 앞머리가 눈 안찌르더군요.
-
스피드옯콘 4 0
-
예측게임 하고싶은데 2 0
덕코가없음요
-
독서는 진짜 웬만하면 30분 컷 안으로 들어올 자신이 있는데 문학이 약해서 조금만...
-
당근에 한번씩 올라오는 반려견이나 반려묘 1~2시간 잠깐 봐주는 알바있는데 ㅈㄴ 힐링됨 ㅎㅎ
-
이제 수학만 박박 풀거임
-
이전 병원들에서 Adhd약이랑 벤조계열 약, 항정신병제,조울증약, 기타 약들 먹어도...
-
9모나 수능때 6모 29번처럼 2 0
급수 어렵게 안나오겠지?
-
공부안하고 놀러가기 3 1
ㅎㅎ
-
점유소유 왤캐 어렵냐.. 3 1
현장에선 제시간에 절대 못 풀 것 같은데
-
이거 쇼츠 댓글보는 맛이 잇음 2 0
-
삼각함수 + 수2 자작문제 2 0
-
나 어릴때 마법천자문 보고서 2 2
잘때 악몽꾸면서 혼세마왕..안돼 ㅇㅈㄹ떨어서 엄마가 안좋다고 못보게 햇엇음
-
삼각함수 자작 문제 2 0
-
이건 꼭 물어봐라 하는거 있을까요….고민중입니다 너무 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