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관학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7689
정시러라서 원래 그냥 사관 시험만 치러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국간사에 관심이 생겨서 학추로 지원 하고싶다고 말씀드렸더니 내신순위로 학교에서 3명이라서 안될것 같다고 말씀하셔서 국간사 쓰려면 일반전형으로 써야할것 같고 육사에 미래국방전형은 시험도 없고 생기부랑 면접 체력으로 점수 산출해서 그나마 유리해질것 같긴한데 군인에 큰 뜻이 없어서 합격해도 약간 고민될것 같긴해요..
국간사 일반전형은 학추보다 내신반영도 더 큰데 당연히 떨어지는거 아닌가요.. 아무리 사관시험을 잘봐도 역전하기 어려워 보이는데ㅜㅜ 그냥 다 잊고 시험만 치는게 맞을까요??
국간사는 붙으면 무조건 가고 싶어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내신 4.5
6모 42221 (확통사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만 생지 안맞아서 화1하나 5 0
-
아오 그냥 1 0
내신을 벅벅 챙겼어야 했는데 생각이 너무 짧았다 과거의 나여
-
난 널 버리지 않아 5 0
너도 같은 생각이지
-
망갤테스트 11 0
-
근데 요새 ai 진짜 좋네 9 1
가이드라인이랑 논문 요약 읽다가 궁금한거 잘 대답해줌 혁명적이다
-
수능 날 찍신 강림 기원 4 0
ㅎㅎ
-
다 큰 성인남자들이 10 9
애니프사달고 ~보추~ ~보지맛~ ㅇㅈㄹ하니까 진짜 ㅈㄴ 역겹네 ㅋㅋ 현타안오나..ㅋㅋ
-
복전을 해야하긴 하는데 2 1
뭐하지??
-
오케이 3합7 7 0
3합7을 맞춰보자 으하하하하 정시도 준비해야하지만..
-
작수 재작수때랑 비교하면 고인물들이 가서 그런가.. 확통도 ㅈㄴ 표본쌔보임. 결론은...
-
ㄹㅇ로?
-
김범준이 좋은 이유 3 1
발상적이지 않은데, 이마를 탁 치게 만드는 단순한 풀이를 자꾸 가져옴
-
얘랑 나랑 다를게 없음 5 0
얘도 CD 드라이브이고 나도 학점이 CD 파티임
-
스페이스X 상장 첫날 19.3% 상승‥머스크 최초 '조만장자' 등극 3 6
일론 머스크의 항공우주 기업 스페이스X가 성공적으로 미 증권시장에 상장됐습니다....
-
물1 수특 문제 질문 2 1
여기서 조건에 모든 마찰은 무시한다고 돼있는데, (가)에서 수레와 추 사이의 마찰을...
-
수완 지1 오류? 발견 16 3
ㄱ이 주계열성 분포인데 (나) 별 온도는 약 15000K인데 ㄱ에 대응시키면 밝기가...
-
점슴 6 0
롯데리아 햄버거
-
영어 1등급을 위한 노력 1 0
어휘끝 고교기본, 수능 열심히 외우기 은선진 나논독2.0 기본, 심화 기출 달달루 이후 사설실모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