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김종익t ->이지영 vs 임정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7034
김종익 선생님 듣는데 개념강의는 듣기 좋은데 잘 노는 기출은 대개 말을 길게 늘려서 설명하고 알아듣기 어렵게 이야기를 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래서 임정환t 나 이지영t 중에 고를 거 같은데 어떤 분이 좋을까요?
아니면 세지로 바꿀까도 고민하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6모는 40점입니다! 약간 찍은 거는 없는데 선지가 다 애매했기는 했음..
설맞이 하사십 강민철 조정식 현우진 이기상 노베
지1 화1 물1 생1 물2 화작 언매 확통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언 귀여워! 8 1
마음도 착하고 고능고능하고 재미도 있음
-
코로나 빼고 걍 감성이 다 똑같음 2016 2021은 차이가 꽤나 큰데 말이지
-
야식 라면 먹말 8 0
댓좀부탁
-
본인 20 21수능 쳤을 때 6 0
20수능은 68분 95점이었고 21수능은 78분 84점이었음 근데 21수능에서...
-
아진짜그냥 3 0
나보다엄마가더행복해ㅛ으면돟겟네
-
사탐런 고민상담 부탁드립니다 0 0
25 69수능 물리 각각 50(98) 48(83) 50(99) 26 69수능 물리...
-
걱정되네요..
-
필름 끊기고 싶다 5 0
필름 끊길 때마다 너무 행복함
-
막걸리에 설레임 조합이 3 0
유행이라고 한다옹 먹어보고 싶다옹
-
나 왜 투데이 11만 8 0
에효
-
옛날이였으면 가형치는 애들이 가4나1 노래부르면서 문과 조롱, 그래놓고 본인 수능...
-
아 스트레스받아...
-
이거 올해안에 다 ㄱㄴ? 3 0
-
노래 추천 좀 8 0
잘 때 들을 노래로 ㄱㄱ
-
중간에 계속 일어나서 사고날때마다 먼가먼가였는데 0 0
성공해서 후반 가기도 전에 터트렸음 됐음 실패했으면 대놓고 조합 좋게 뽑고 이렇게...
-
떨려오는 별빛 반짝이는데 3 1
넌 어디를 보고 있는지? 금방이라도 사라질 것 같은데
-
한 2주동안 문득문득 계속 그 사람 생각이 나네 얼굴도 수수하게 귀여운 얼굴이고...
-
배고프다 2 0
응떡 크림카레떡볶이먹고싶다 ㅈㄴ달달한 디저트 우유에 말아먹고싶다
-
평반고 5등급제 기준, 수시(교과, 학종)에만 지원할 수 있음
오르비에선 메가 어준규T 많이 추천하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사문 어준규T 듣고 있는데 설명도 깔끔하시고 정말 잘 맞습니다
세지는.. 일단 성향 맞으면 이것만큼 재밌는 과목이 없겠지만 아니시라면 굳이라고 봅니다
이미 생윤 충분히 점수 잘 나오시고 있는 상황 아닌가요?
3,4월은 잘 나오다가 5월 더프에서는 22점 맞아서 불안하고 개념도 머리에 잘 안들어와서요…
세지는.. 음 진짜 알면 맞추고 모르면 틀리는거라
나머지 99를 알아도 1을 모르면 그게 시험지에 나오면 틀리는 리스크가 좀 있죠
대신 나머지 99의 정보에 대해서는 점수가 진짜 굉장히 안정적으로 나옵니다
방학 때 개념 대충 돌리고 다른 과목에 집중하고 있는데
제가 3,5 교육청 다 1이고, 집모 4덮 44, 현장 5덮 45, 6모 45거든요?
물론 잘하는 편이라고는 절대 자부할 수 없지만, 점수가 일정 수준 이상 도달시 국밥인 건 변함없는 것 같습니다.
혹시 다른 선택과목이 어떻게 되시나요?
화작확통사문생윤 입니다.
화작 확통에서 벌 수 있는 시간은 솔직히 공통과목에 쓰는 게 맞는 것 같고
1선택 생윤 보고 사문 칠 때 약간 머리에 부담이 되신다면 암기 달고 가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생윤은 텍스트를 꼼꼼히 읽어야하기도 하고 변수도 큰 편이니까요
생윤이 응시자가 많고 컨이 많아서 유지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죠
감사합니다!!
이지영 쌤은 양갈래 감당 가능하시면 괜찮을 듯합니다
하나씩 들어보고 맞는 분 듣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이투스를 안 썼고 정환쌤 이냥저냥 들을 만 해서 발췌듣게 했었는데 제 친구는 쌤 특유의 좀 억텐?느낌을 불편해해서 중간에 딴 쌤으로 갈아탔어요 저도 풀커리는 안 탐 하나탓어요 ㅎ.ㅎ
임정환쌤 개념 고트긴 해요 근데 어떤 분을 듣던 자기 혼자서 친구한테 개념 설명한다고 생각하고 이해해보는 연습 필요한거 같아여 억텐 심하긴 함 ㅋㅋㅋ
다른커리는 몰라도 개념커리 특히 생윤은 림잇이 진짜 개념의 모든걸 담아놔서 림잇만 빠삭하게 봐도 솔직히 1등급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