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반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4949
독서실에서 혼자 하는거 많이 오바라고보시나요?
작년에는 시대재종 정규로 쭉 다녔어요
올해는 1학기땐 대학교 다니면서 조금씩했구요
1학기땐 7시에 책상 앉는건 지켰는데 후반가면 늘어질거같기도하고
같이 공부하는 환경+실모 현장감도 필요할거같아서 독재가야되나싶어요
기숙도 생각해봤는데 작년에 시대재종에 돈 많이쓰고 만족스러운 성적을 받지는 못해서 또 그만한 돈붓는건 심적으로 좀 부담이 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ㅈㄱㄴ
-
근데 이번 22번은.. 8 1
작수 22보단 어려운편아님? 이번꺼는 국밥유형도 아니고 점화식도 아니고,, 그냥...
-
영어 관련 글 보면 그냥 찔림 이새끼는 그냥 사람새끼가 아님
-
글을 천천히 읽으라는데 9 2
너무 힘듦 국정원에서 천천히 읽으라고 해서 천천히 읽으려고 하는데 어느 정도로...
-
A랑 B보다는 C D F 가 더 좋은거잖아。
-
레전드 허수 군수생의 인생역전 4 2
반갑습니다. 현역 확통미적생지 64387 레전도 허수가 오르비에 등장했습니다. 대학...
-
김준 이때가 더 늙어보임 7 0
ㅅㅂ뭔ㅋㅋ
-
일분어 히라가나 빼면 전부 노베이스임 내신 5등급대라 CC확정이라서 제2외로 채워야함
-
얼버기 3 4
일어났는데 검은 물체가 보이길래 뭔지 봤더니 바퀴벌레가 들어온… 저 놈 어케 잡지
-
강대x 시즌1 2회 미적 7 1
100(50min) 6평 대비 강대x 0회보다도 쉽게 낸듯 합니다 공통 13번까지는...
-
국어 황님들께 질문 4 0
국어 6모 푸는데 13번 문제요. 5번이 답임은 알겠는데요, 법 조항을 통해서...
-
고자극 도파민 썰 없음? 8 0
도파민이 과다분비되어서 조현병 올 정도의.
-
사설이랑 점수 차이 5 0
많이 나시는 분 계신가요? 저는 특히 국어가 그런데… ㅠ 뭘 중심으로 얻어가면...
-
뭐가 다름?
-
내가 존잘남이라서 그런가ㅋ 8 1
내 친구들 다 예쁨ㅋ
-
몇년만에 이사와서 교재배송 다른곳으로 바꿔서 시키는데 막 경고창 뜨는데??
-
미적 N제 추천 좀 해주세요 1 0
엔티켓, 설맞이는 정답률 90% 정도 나오고 이해원 시즌1 은 40% 정도 나옴요
-
세지 외울 거 왜 이렇게 많음 2 0
정병 올 것 같음
-
이런 케이스 계신가요 1 0
현역 재수 삼수 해서 현역 때보다 재수 때가 성적이 더 낮은데 삼수 때 가장 잘 보신 분 계실까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