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2428
친구들찐친 무리 만드려면 동아리를 해야 하는구나
동아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반수 물1 공부 6 0
작년에 언미물1지1하고 물리 망해서 반수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사문공부하고 6모때...
-
영어를 할가 말가 0 0
한의는크게보는데가많은거같긴한데 근데 한번도 안햇는데 작수 81에서 이번에 98이라...
-
파이널 커리 정했다 2 1
정병훈으로 간다 (ㅈㄴ비싸네 ㅠㅠ)
-
비슷한 에니? 캐릭터 프사가 3 0
자꾸 잘 자라고 하니까 데자뷰인가 싶고 막 기억이 가물가물하고 '뭐지 저 사람 방금...
-
그냥 재종 가는게 나을까요?? 4 1
독재에서 공부가 되긴 하는데 아직까진ㄱㅊ아도 8월쯤되면 슬슬 컨텐츠도떨어지고 풀어질...
-
큐어 에클레르 보고가세요 5 1
에클에클
-
왜이리 뚝딱거려 ㅋㅋㅋ 어? 잠깐 이러네
-
신검 받으면 좋은점 하나 1 0
교통카드에 돈없을때 나라사랑이 구해줌
-
샌디레버 안샀음 포모올뻔 1 0
휴
-
쿠키런할까 1 0
-
이거 원래이럼?
-
국어 성적 안오른다는 사람 특 7 2
1. 전형적인 유형 국어 성적이 안올라요 ㅜㅜ(순공시간 국어(30분)...
-
이해원 n제 풀다 보면 4 2
ㄹㅇ 요즘 수능 같거나 큰 의미잇는 것들 되게 많은데 가아끔 자리 채우는 용으로...
-
어케 공부하냐 아니 애초에 어케 앉아있노
-
직업군인 희망하시는분?! 6 2
전 수능준비하기 전, 노동경험이 잇어서? 몸 좋고? 체력 좋아서? 이상한 바람...
-
아니 왜 아무도 내꺼 못 맞춤 2 0
펀치 - 밤이 되니까 잖아!!!
-
아다치 미츠루는 천재임 4 0
그러하다
-
인스타 디엠 잠깐 보내짐 3 1
서버가 맛탱이 간듯
-
미용실 쌤 넘 귀여우심... 6 1
스몰토킹도 완전 잘하고 진짜 내 이상형
-
라섹한거 후회합니다 5 0
진작할걸 쌉고도근시라서 고민오래함 근난시합 -9~10정도여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