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어쩔 수가 없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1361
겪어보지 않은 일이라고 이야기하지 않고, 의견을 가지지 않고서 살 수는 없으니까요
그래서 누군가와 소통을 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감수해야 되는 게 있는 것 같아요
물론, 그럼에도 예의와 정도를 지키긴 해야겠지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말싸움이겨서 우월감 4 2
느끼려는 사람을 시러해요 그래서 그런 사람만나면 감정적으로 끌고가서 분위기 피곤하게 만들려고
-
운동이 중요한게 아니라 7 1
처먹는걸 줄여야 하는데 근돼가 되고 있는중
-
28부터는 2 2
문과들이 이과들과 완전히 같은 수학 시험을 쳐야하니깐 어려우면 안되겠죠? 1컷 96 2컷 88 ㄱ
-
원 선택자 수가 너무 줄어서 4 1
지구를 지1으로 근사할 수 없게됨
-
대학교 가서 만나는 7 0
찐친들무리는 졸업하고도 자주는 아니어도(물론 취업준비 하고 취업하면 회사다니니...
-
2706 기하 확정 등급컷 2 2
1등급 구분 점수 45 2등급 구분 점수 40
-
만들고두달만에깨달앗는데 1 0
https://orbi.kr/00078181185/ 이거433점이빠져있었음
-
나 2 0
친구들이랑 노가리 끼고 노는 ㄱ법이랑 그런 거 다 까먹음
-
생윤 기시감 2 0
잘생긴 개념완성 끝났는데 잘노는 기출하고 현자의돌 기시감 병행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수학 에서 ‘또는’ 의미 5 0
보통 인수분해 하면 a 또는 b 형태로 나오잖아요 예를 들어 취사선택의 의미로...
-
에피따고싶은2U 1 1
에피모임 가입하고싶삼으흐흐흐
-
집 오자마자 폰보고 밤샐것같은데
-
섹스하고 올게 7 3
공부 달리고 오겠습니다 공부 안 하고 오르비 하는 거 같으면 따끔하게 한 마디 좀
-
프사가 마음에 들어 8 1
흐에!!
-
음 7 0
수특 ON
-
6평 표본까지 감안하면 3%대도 찍으려나?
-
투바투 1 0
잘생김
-
채령 류진 너무 예쁜듯 3 1
어인정
-
일본vs네덜란드 0 0
전자는 주요 공격수가 빠졌으나 여전히 조직력이 극도로 치밀하고 심지어 05년생...
-
오르비에 쓸 글이 사라짐 4 2
어제 저격 먹어서 1/2를 못쓰고 계속 과도한 정신병 티나는 글 쓰지 말라해서...
그러게요

아 이러면 제가 뭐가 되죠
합당하신 말씀입니다완전히 동일하게 겪어볼 수 있는 타인의 일이란 없다고 봐요
남으로 살아볼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우리는 모두 재능 가치관 기타등등이 다 다르니까요
애초에 남을 완전히 이해하기란 불가능에 가까움
아무 말도 못 하고 살 수는 없으나
다른 사람은 그 사람만의 이유가 있었을 것이다 <- 요 마인드 장착이 필요하지않나
아니요무조건내말이맞는겁니다

아잇, 오리비 숭배티콘이 없는 게 아쉽네요오오 숭배해야만 해!

이렇게 살아야 행복함이렇게 살면 행복하지만
나는 막상 내가 주는 정보가 틀려서 그 사람이 손해볼까봐 잘 모르면 입을 다물게됨...ㅠㅠ
그게 정말 그 사람에게 중요한거라면 더욱.....
나도 좀 당당해지고 싶다
그건 맞죠
주의해야 할 부분이기도 하고요
다만 의견을 제시하는 사람도 충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반대로 의견을 수용하는 사람도 충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생각해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