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타이밍은다시오지않아 [1379317] · MS 2025 (수정됨) · 쪽지

2026-06-13 14:36:30
조회수 571

22개정 시발점으로 미적분2 공부하셨던분계신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1297

작년에 기존의 예전버전의 미적분 시발점 (상,하)로 공부끝내고, 지금은 뉴런이랑 n제 풀고있는데 


헷갈리는 부분있을때 다시 시발점으로 찾아가서 강의 발췌해서듣고, 다시 뉴런으로 돌아왔다가, 또 다시 헷갈리는부분 시발점갔다가 왔다갔다하면서 뉴런 하고있는데,


22개정 미적분2 시발점이 미적분이라던데,

이럴꺼면 작년에 나도 그냥22개정 시발점으로 할껄그랬나 후회되고 그러네요,,, 

22개정 시발점에는 뉴런도 뭐,, 같이 있다고 들었는데,,,


"22개정"이라길래 이번년 수능이랑 관련없는건줄알았는데,,,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