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현역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1158
이번 6모가 쉬웠어서 그런지 95점을 받았습니다
근데 이게 정말 제 실력인지 난이도+운때문인지 잘
가늠이 안갑니다….
3모,5모는 각각 3등급 이었고
지금까지 공부한건 올오카,tim,kbs이고
3월부터 토요일 일요일 각각 한번씩 작년 국어 실모를 풀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JTBC, 206억원 규모 채무불이행…신용등급 하향 7 5
JTBC가 206억 원 규모의 유동화 차입금을 갚지 못해 신용등급이 하향 조정됐다....
-
지구왜안망해 1 1
우울
-
먼저 알아봐주고 와서 오랜만이다라고 인사했는데 너무 갑작스러워서 암말도 안하고...
-
8회차에 176,000원....?
-
대학교 가면 3 0
내 고민들이 다는 아니어도 가장 큰 친구문제들이 해결되면 좋겟다
-
이원준 일주일 수강 후기 2 0
지금 rnp이랑 브크 이론편만 들었는데 확실히 정보처리 위주 지문에서 속도가 빨라짐...
-
아따~ 일본군 전쟁범죄는 용서못해도 일본 이자카야, 오마카세는 못참는당께요~
-
확실히 0 0
대학친구들은 같이 있는 시간이 적어서 친밀도가 낮은가보다
-
대성패스 환급형 완전양도 0 0
대성패스 환급형 완전양도합니다 모든인증가능 25에 쿨거합니다 쪽지주세요
-
ㅇㅅㅇ
-
나도 친구들 다 결혼함 0 0
공허참임
-
오르비언 특 8 2
그런건 없음
-
공부하자 8일차! 3 0
딱 2시간만 달리겠습니다!
-
4색마커로 칠판에 쓰며 공부중 6 1
나도담요단해줘
-
오노추 1 0
ㅠㅠ
-
하루식오르다 데이7 0 0
어려움 마지막 지문 보기문제가 너무 어려움 풀다가 졸림
-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메가패스
-
수2 자작 3 0
-
난 이번 방학때 4 2
프랑스어5000단어 단어장 암기 끝내서 프랑스어의개고수가될거야
평이한 난이도의 시험이라 안심해서는 안되는게 맞습니다
궁금한게 있는데 혹시 7모는 연계가 안되나요??
교육청은 ebs 참고 안합니다
아하 감사합니다!!
너무 불안해하지 마시고 본인을 믿고 쭉 가세요
아무리 쉬운 시험이라도 1등급은 1등급이고 4% 안에 드신 겁니다
믿고 열심히 해볼게요!!

불안해하지마시고 하던거 계속 하시면서 7모,9평 보시면 됩니다.잘하고 계신거에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