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이랑 점수 차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0658
많이 나시는 분 계신가요?
저는 특히 국어가 그런데…
ㅠ 뭘 중심으로 얻어가면 좋을까요
일치 불일치 이런 걸 계속 낚여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동준t 어텐션 확통 어때요? 0 0
수12 주문했는데 확통은 어떤가요? 정승제t 확통 들었는데 확통은 원래 커리에...
-
살려주세요 2 0
88차원미로에갇혓어요
-
발목인대 나가니까 1 0
어디 가지도 못하고 그냥 누워만 있는데 살ㅈㄴ찔듯 ㅠㅠㅠㅠ 유도도 이제 좀 잘 되나...
-
점심에 신라면 로제맛 먹엇음 2 0
토맛토맛임 약간 느끼한 토맛토임 근데 로제 같진 않앗음 어쨋든
-
오통 먹어야지 2 1
엄청 작다는 사람이 많지만 시도는 해야겟다
-
작년에 강e분을 들어서 올해도 계속 들으려하는데 강e분 교재에 n제도 많이 추가되어...
-
지수로그 깨달음 2 0
근데 이제 안나옴ㅠ
-
그냥 프라이는 개 눅눅해서 맛대가리 업늠
-
무휴반 반수 과탐 사탐 4 0
이번 기말 끝나고 무휴반 하려고 하는데 과탐 사탐 중에 너무 고민됩니다! 26...
-
6모 전국백분위(추정)-내신 백분위가 20이면..상식적으로 수시를 쓰진 않겠네..
-
선착 한명 만덕 4 1
을 나에게 입금할 것
-
진짜 딱 3 2
시험만 끝나면 인생이 막 재밌어지고 그럴거같은데 하 내일 키보런 갔다와서 밤새서...
-
개좆같다 1 0
내인생
-
개폐급 경계선장애년 시발 ~중3 남학생or 여고생만 받아야지
-
나 근신 두번먹었음 2 1
이제 한번만 더먹으면 퇴원임
-
둘중 뭐가 더 쉬웠음? 2 0
내 기억으론 둘다찍맞이 ㅈㄴ 쉬웠음.
-
사평우 2 2
사설이 평가원보다 우월하다
-
ㄷㄷ
-
대학교 기말고사 2 0
보통 언제까지에요?
-
물리학의 교훈 1 0
가장 단순한 경우에서조차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데도, 현실주의를 가장한 냉소주의를...
기출분석
사설 풀면서 뭘 얻어가는 걸 중점적으로 생각해야 할까여
기출은 보고 있어여
근데 사설보다 평가원에서 점수가 많이 낮게 나오면 사설하지말고 기출하는게 맞긴해요 그래도 얻어간다면 운영적인면 시간관리? 아니면 자주 틀리는 유형이나 주제라던지.. 사설에서 내용적으로 뭘 많이 얻기보다는 핵심적인 내용은 결국 기출을 근거로 판단해야되니까..
본인의 문제풀이 습관에 대해서 돌아보는 것이 중심 되면 좋겠습니다.
일치 불일치에서 자주 낚인다고 하셨는데, 이런 식으로 기출이 아닌 새로운 문제들을 접해 보시면서 문제 풀이 습관의 취약점을 하나하나 새롭게 잡아 나가시는 것이 사설 풀이의 주된 의의입니다.
사설 문제 구성 자체에서 무언가를 얻어가는 것도 좋겠지만(선지를 이런 식으로 꼬아 낼 수도 있구나, 이런 수준의 난이도까지도 가능하구나 등), 본인의 문제 풀이 습관에는 어떤 취약점이 있으며, 해설이나 강의 등을 참고하시면서 이를 어떻게 극복할까 끊임없이 고민해 나가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국어의 경우... 점수 차이로 그렇게 신경 쓰실 필요 없는 것이, 국어가 원래 좀 그런 경향이 있습니다. 저도 공부할 때 그랬습니다.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