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1 교육청 봐야하냐 3 0
걍 기출문제집에 있는거만 몇개 봣는데 그거풀바에실모벅벅이나음 ?
-
진짜 살뺀다 3 0
군대에서는 뺀다 그전까지는 고기,술 왕창 먹을꺼얌
-
지능이 좀 올라간듯 5 2
바로 그래프를 볼줄 알게됐음 현역때였다면 저능하게 상황파악 힘들었을것같은데
-
텐코시부키 x 우걱우걱 9 3
ㄸ ㅗ ㅇ
-
어그로가끌렷서
-
2호선 오르비 꺼라 22 1
넵.
-
6모 미적 88은 어떤 n제나 어떤 공부 추천하시나요 22 1
21 28 3ㅔ틀인데 21은 집에서 다시푸니까 풀렷고 2830은 해설듣고풀엇어요.....
-
가치관 맞는 사람을 만나야함 4 0
그런데 집에 처박힌걸 좋아하면 어떻게 함?
-
아 그르게 노래방이나 가보까 7 1
동페리타와!
-
이동준t 어텐션 확통 어때요? 0 0
수12 주문했는데 확통은 어떤가요? 정승제t 확통 들었는데 확통은 원래 커리에...
-
살려주세요 2 0
88차원미로에갇혓어요
-
이번에 3개 다 쉬웠더단데 뭐가 젤어렵다봄
-
6평 공통 올맞 미적4틀 16 0
은 뭘해야하나요
-
발목인대 나가니까 1 0
어디 가지도 못하고 그냥 누워만 있는데 살ㅈㄴ찔듯 ㅠㅠㅠㅠ 유도도 이제 좀 잘 되나...
-
설맞이 n제 건의사항 7 1
난도가 영어로 되있어 직관적으로 와닿지 않고 잘 외워지지 않아요 문제위에 HD...
-
점심에 신라면 로제맛 먹엇음 2 0
토맛토맛임 약간 느끼한 토맛토임 근데 로제 같진 않앗음 어쨋든
-
로투엠 8 1
젠지는 봐야지
-
고3 현역 고민 8 0
이번 6모가 쉬웠어서 그런지 95점을 받았습니다 근데 이게 정말 제 실력인지...
-
오통 먹어야지 2 1
엄청 작다는 사람이 많지만 시도는 해야겟다
-
정모가 뭐임? 6 1
진짜 모름
날려 읽지 말라는 거지 굳이 천천히 할 필요가 있을까요
걍 급하게 읽지만 않으면 됨 천천히 읽는건 이제 너무 재능이 넘쳐서 국어 20분 30분 남겨서 좀 시간을 늘려야한다 하는사람이 하는거라고 보는데....
소신발언 국정원 갖다버리자
인정
이해가 안되는 문장을 천천히 읽으라는 걸껄
이해가 안 되는 문장은 다시 읽고
천천히 읽으라는 건 빠르게 읽으면 이해도 안 되고 머릿속에 정보가 안 들어온다고 그러지 말랬음
맞는 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