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1 내신 국어 1 0
이번 고1 6모 독서 지문 나온다는데 이거 어케 준비해야 하나요? 학교에서 수업은 안 해준대요
-
창선감의록 ㅅㅂ 0 0
등장인물이 ㅈㄴ 많네 이거 연계 안하고 풀면 무조건 조지겠다
-
주변 사람들 보면 뭔가 의식이 깨어 있는 사람일수록 1 0
군생활에 환멸감 느끼는 듯
-
진짜 맨날 하는거 같네 이 둘은
-
강민철T 문학은 좋은데 3 2
개인적으로 독서는 잘 안 맞는듯 그냥 ㄹㅇ 성향상 문제인데 문학은 강기분 들으면서...
-
어째서 어째서 결국 나만이 2 0
다시 보답받지 못하지
-
공간도형 실전개념 1 0
기하 공간도형도 실전개념이랄게 있나요?
-
국어 잘보시는올비님들 수능국어풀때 난도가 느껴지셨나요??? 5 0
푸시면서 오 난도높네라고 느껴지셨나요??? 아니면 다끝나고 나중에 결과나오는거보고...
-
일요일 밤 정도는 3 0
오르비에 투자할 수 있고말고
-
판매자는 물건을 주고 돈을 산다
-
사탐 고수분들 도와주세요 10 0
생윤 사문인데 6모 40 35 나왔습니다... 마더텅 이제 다했습니다.. 수특도...
-
엄마랑 합의 봄 4 1
수학 등수 70등 올리면 도마뱀 한마리 더 키우기로... 물론 중간때 ㅈㄴ...
-
유희왕 해볼까 1 0
정석준 하는거 보니까 재밌어 보이네 초딩때 좀 하긴했었는데 지금은 많이 바뀌었을라나
-
아 머리아파 0 0
우웨ㅔ엑 오늘은 담배 그만 펴야하나
-
당근, 오르비과외 7 1
훑어보는거 존잼
-
정답률 B (60~80%) 나온다는게 사실인가요
-
9평 기하 만점 질받 6 0
이미 만점 예약임
-
흑...끅...흐업..끅...흑...끕..으엉..흑...끄읍..끅..흡..흐어엉..흐...
-
포악해질거야 2 1
삼칠은만만하고,하찮고,물렁물렁한그런이미지에서이제탈피할검미다.일단먼저그래서저눈...
-
니가웃으면나도좋아 3 0
넌장난이라해도


고우고우
렛스고우
갓생머임
예뻐질려고 다이어트 중임
조깅이 아니라 런닝인데 ㄷㄷ
아침 조 달릴 깅
이거 보니가 자극됌 ..
ㄱㄱ 애니보면서 뛰면 시간 금방감
우다다다다다덜컹우당탕철푸덕
이건 무슨 소리일가
삼칠이뛰다엎어지는sound
씻지마셈 핥짝
옵끼야야악
조?깅
워..킹?
런!닝
성실함 머지
공부 체력 기르기
ㄷㄷ 진짜 잘뛰시네
허허 거북이러닝이지만 요즘 꾸준히 하구 있슴니다
왤케 체력좋지

돼지인줄 알았는데쪽
갓생 그만.
키보런 가보자고~
키보런 감?
ㅇㅇ
마주치면 유메곁으로 보내드림..
유산소를왜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