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기하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8947
올해 3모 보고 기하런치고 나름 재미보고있는 고3입니다.시발점으로 처음 시작해서 기출은 거의 다 풀고 n제 풀어가는데
공간도형 4점을 제대로 푸는게 거의 없네요… 이럴땐 어떤 공부를 해야하는걸까요?? 벡터는 30번급 문제여도 시간 좀 있으면 풀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공간도형은 뭔가 잘 안풀리더라고요.. 공간도형 실력 올릴려면 뭘하는게 제일 효율적일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31313 대학 라인? 3 0
딱 봤을 때 대략적으로 어디 갔을거 같음? 작수기준 국어 중간 3 수학 1컷
-
이건 외대만의 장점일수있음 0 3
수업 오분남았을때 뛰면 대부분 정시에 도착가능함
-
누가 위임 2 1
칸트 교체투입 평가원 vs 오현규 교체투입 홍명보
-
수능 수학 공부만 하고싶다옹 2 2
진짜 작은 시험범위 안에서 어떻게든 변별하려 신기한것들 다 나오는게 얼마나 재밌는데
-
Approved Approved Approved Approved 1 1
Revoke Revoke Revoke Revoke
-
하왜이리어려워 2 0
다신보지말자 ㅡㅡ
-
제일 문제가 빡빡했었던거 같음 지금도 과외해보면 몇년전 기출들 왜이렇게 어렵냐고 많이들 그럼
-
혜화에 가보고 싶다 2 0
서울대 의대 한번 가보고 더 가본 적이 없네
-
반수생인데 원래 생윤 사문 했었는데 점수도 생윤이 더 잘나오고 사문 풀때 어버버...
-
아니 진짜 궁금한거 있는데 /채팅제거 <---이거 왜 치는거임? 3 1
언제는 /드론모드 이러던데 대체 왜이러는지 모르겠네
-
강민경 맛집은 왜 뜨는거임? 2 1
먹스타 광고만 봐도 강민경님 극찬 맛집 어쩌구 하는데 그렇게 맛잘알 같지도 않고...
-
흥민이형 3 2
넣어줘
-
종강 빨리좀 제발 1 1
ㄹㅇ
-
https://www.sdijbooks.com/columns/208 링크 ㄱㄱ...
-
개쩐다 2 2
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체코 키로 밀어붙이는게 2 0
상당하네
-
그래그래 자랑스럽군아 2 0
우리 선수들
-
수능완성 물2 그림 오류 1 1
길이 비율 10창남 평가원에선 비율 앵간해서 다 지키는데 엄...
-
2호선 오르비 꺼라 1 0
거기 너
-
내신 물리 문제 제대로 보고 합성저항 덧셈만 했었으면 1 0
교과서만 보고 1등급 성공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내 기필코 기말에서 1등급 받는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