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7560
한 게 없다!
구라고
국어 주간지
수학 주간지
수학 하프모
BTK 수2 11-12
의문의한국근현대사
이 정도 했습니다.. 뭔가 사진으로 인증 올리고도 싶은데
제가 워낙 게을러서 사진 하나하나씩 찍는 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닌지라..
매일매일 인증하시는 분들 보면 정말 꾸준하시고 멋지다고 생각해요
오르비 여러분, 다들 이번 주도 수고했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정훈 인스타 5 0
부활했던데
-
생윤 분배 윤리에서 분명히 롤스가 천부적인 재능은 개인 자산이고 그 분포가 공동...
-
6모 끝나고 짬 내서 풀던거 방금 다 끝내서 후기 작성해드림 난이도 일단 어렵습니다...
-
나만 생지 안맞아서 화1하나 5 0
-
아오 그냥 1 0
내신을 벅벅 챙겼어야 했는데 생각이 너무 짧았다 과거의 나여
-
난 널 버리지 않아 5 0
너도 같은 생각이지
-
망갤테스트 11 0
-
근데 요새 ai 진짜 좋네 9 1
가이드라인이랑 논문 요약 읽다가 궁금한거 잘 대답해줌 혁명적이다
-
수능 날 찍신 강림 기원 4 0
ㅎㅎ
-
다 큰 성인남자들이 10 9
애니프사달고 ~보추~ ~보지맛~ ㅇㅈㄹ하니까 진짜 ㅈㄴ 역겹네 ㅋㅋ 현타안오나..ㅋㅋ
-
복전을 해야하긴 하는데 2 1
뭐하지??
-
오케이 3합7 7 0
3합7을 맞춰보자 으하하하하 정시도 준비해야하지만..
-
작수 재작수때랑 비교하면 고인물들이 가서 그런가.. 확통도 ㅈㄴ 표본쌔보임. 결론은...
-
ㄹㅇ로?
-
김범준이 좋은 이유 3 1
발상적이지 않은데, 이마를 탁 치게 만드는 단순한 풀이를 자꾸 가져옴
-
아니 왜 하필 뒤에 엄마 지나가실때 ㅠㅜㅠㅜㅜㅠ
-
얘랑 나랑 다를게 없음 5 0
얘도 CD 드라이브이고 나도 학점이 CD 파티임

열심히 하네요
어우 제가 뭐라고..

저도 본받아서 낼부터 열심히
갓생!!더욱 노력해보죠

마니 햇내여 잘자여감사합니다! 굿밤,,!

멋진 청년
많이 했네요!! 수고 많았습니당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