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도 화이팅입니다요 3 1
이걸 보는 여러분들은 언제나 잘 해내실거에요
-
돌이켜 보면 0 0
고등학교때 이상한 선생들이 많았던 것 같음 ㅇㅅㅇ 정시로 대학가라면 자기 내신보다...
-
공부기록(69) 16 2
-
나만 플래너 이렇게 쓰노? 10 2
걍 노트 아무거나 하나 사서 줄그어서 쓰기 나만 이럼?
-
롱 베케이션 재밌네 10 0
ㄹㅇ굿
-
갑자기 알게된 사실 0 2
왜 벌써 1년의 반 이상이 지나간거임
-
생명과학(유전빠져서 개쉬워짐) / 세포와 물질대사 (생2 2,3단원) 0 2
생물의 유전..? (생1 유전 + 생2 유전 + 상평 ) 레전드 조합
-
와 진짜 학교가 재미없음 6 4
나만 그런게 아니라 걍 주위에 다 그럼 교대에 사람도 몇명없고 고딩같은 마인드...
-
서울 올때마다 느끼는건데 17 1
내가 재수 성공해서 서울 대학에 오면 내가 적응할 수 있을까? 지하철도 대구에...
-
진짜 개쳐어렵네...
-
배고파 2 1
12시간 더 참아야돼
-
이 분이 대통령이였다면 0 0
적어도 입시는 개판 아니겠지...
-
진심 정법 버릴지 좀 고민이네 3 0
원래 23때 정치와법 했고 그때도 1등급 받고 대학 잘갔고 과외도 해줘서 그냥저냥...
-
고려대 4 0
개인적으로 캠퍼스가 라이벌 연대급은 아니라 살짝 실망했음
-
나랑 옵만추할사람 14 1
선착슨 구함 2039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자리남음
-
3반수 0 0
독서실에서 혼자 하는거 많이 오바라고보시나요? 작년에는 시대재종 정규로 쭉 다녔어요...
-
존나울고싶은데 4 0
존나슬픈거뭐없나
-
본좌 선택과목 ㅁㅌㅊ ? 13 0
언매 기하 경제 화1
27
고수: Yet to come
올해 갱신예정
25였는데
이제 27이 그 기록 깰듯
헉
탐구는 25넘사 수학은 22같기도
25수능 미적1컷 89는 선넘이다 우우

ㄹㅇ??정확하게는 88-89 88이 2등급인 경우도 있었음
수학은 21 국어는 23 탐구는 25
올해가 싹다 갱신하지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