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닉은 12 1
뭘로하지
-
부등식 나눌때 오개념이 있었음 1 1
모실 xf(x) x (x0)였음 상수가 아니라 변수로 부등식을 대충 나누니까 부호체크 못하고 대참사
-
범작가 국정원(문학)푸는데 이게맞나싶음... 특히 고전시가 해설이 너무 자세하고...
-
수능최저 모집 단위에 희망 전공이 없으면 어캄요?? 0 0
성균관대 2028입시요강인데 제가 여길 갈수 있다는게 아니라 제가 영문과를...
-
생윤 만점 질문 0 0
기시감으로 수능만점 맞기에 내용적인 면에서는 충분한가요?
-
수학 실모 추천받음 0 0
6모 미적분 92점 9번은 글씨 날려쓰다가 잘못봐서 틀렸고 22번은 실수하긴 했지만...
-
원래 경제 정치 산업 이런거 일절 노관심이었는데 2 1
나이들수록 저절로 관심이 가지네 나도 늙어가는구나 ,,,
-
님들 이거 보셈 9 3
내 생일임
-
인스타왜이러지 0 0
미치겟네여 지금 급하게 연락해야하는데 인스타 이런적있어요?망하나?
-
진짜 못 건드리겠어요 6평도 못 건드리고 그렇다고 학점을 챙긴 것도 아니고 거참 애매하네
-
고려대 공대 탐구 2 0
사1 과1 50 50 사2 50 50 뭐가 더 유리 한가요?
-
사탐런 세지로 했는데 0 0
모든나라 위치 외워야 하나요
-
기만러들 들어와봐라 25 1
각자 댓글로 기만하나 하도록
-
개맛잇더라 생윤만점에가까워짐
-
커피를 사야하는데 6 4
왠지 편의점에 가면 컵라면도 사버릴 거 같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