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학전 변환이 뭐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5219

아마 다 님들이 아는그거임
딱 확대축소만 안나오다가 작수에 나온 기분이든다옹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명과학(유전빠져서 개쉬워짐) / 세포와 물질대사 (생2 2,3단원) 0 2
생물의 유전..? (생1 유전 + 생2 유전 + 상평 ) 레전드 조합
-
와 진짜 학교가 재미없음 6 4
나만 그런게 아니라 걍 주위에 다 그럼 교대에 사람도 몇명없고 고딩같은 마인드...
-
진짜 개쳐어렵네...
-
배고파 2 1
12시간 더 참아야돼
-
이 분이 대통령이였다면 0 0
적어도 입시는 개판 아니겠지...
-
진심 정법 버릴지 좀 고민이네 3 0
원래 23때 정치와법 했고 그때도 1등급 받고 대학 잘갔고 과외도 해줘서 그냥저냥...
-
고려대 4 0
개인적으로 캠퍼스가 라이벌 연대급은 아니라 살짝 실망했음
-
3반수 0 0
독서실에서 혼자 하는거 많이 오바라고보시나요? 작년에는 시대재종 정규로 쭉 다녔어요...
-
존나울고싶은데 4 0
존나슬픈거뭐없나
-
본좌 선택과목 ㅁㅌㅊ ? 13 0
언매 기하 경제 화1
-
절대지금라면을먹어선안돼 7 1
아무리건면이라도이틀연속밤에먹어선안돼
-
흠흠 다들 애인이 있었구나 12 1
검거완료
-
무물보 11 1
언제나 오는 기회에요
-
흡연 가능한 기숙학원 다녀오신분 들어와서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0 0
안녕하세요. 저는 혼자 독재하다가 기숙 반수반으로 들어가려는 재수생입니다. 다름이...
-
닉 한국어는 조선족
-
99% 재릅 분별법 11 8
1.팔로우 목록 2.댓글 뉘앙스 3.프사
-
방금 든 생각이다
-
나 잘때 인형 안고 잠 8 3
수준이 거의 초등학생
-
오짬 4 0
오징어짬뽕
-
전 자러갑니다 6 2
어제 3시간자고 1교시 듣기 + 운동 이슈로 너무피곤해요 굿나잇
ㅇㅎㅇㅎ
활주반사 무슨 기술 이름 같음
220921이 이거였다옹
반사후 이동
평가원이 대단하다옹
반전변환은 언제 나오지
반전술식
닮음변환은 확대축소의 한 형태인가
그 반대라옹
확대축소는 닮음변환의 한종류라옹
닮음은 확대축소하고 평행이동도 해당하기에
그럼 서로 포함관계가 아닌거죠 확축하면 모양이 달라지는데
순간 x,y모두 일정 비율만 생각했다옹
님이 맞는거 같다옹

선형변환은왜안나옴요즘 얘들은 그런거 모른다옹
ㅜㅜ
행렬곱하기
요즘 mz들은 행렬 모른다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