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3일 때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5104
찐친들 무리 형성되기 어렺나 막 단톡 파고 그런 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1 6모 통사 92 통과 96 고1 9모 통사 92 통과 99 고1 10모 통사...
-
사걱세 여러분 항상 응원합니다 6 2
수능이 공교육 내에서만 출제될 수 있도록! 변별보다는 누구나 풀 수 있도록! 이번...
-
밥먹구 스카가야지 30 4
모 먹지
-
현돌 기시감 4>1로 0 0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현돌을 선택했는데, 그 가장 큰...
-
돈고할기 8 0
오날세수 한문자국
-
내가 말하고 다니는 목표는 메디컬인데 부모님이랑 집안사정때문에 내 목표가 메디컬이...
-
6평 등급컷 예상함 0 0
미적 84 76 70 60 화작 95 89 77 65 이글은 성지가 됩니다. ㅅ
-
가끔은 내가 불가능에 도전 2 0
하고있지 않나라는 생각이 듦.. 포기해야하나 싶으면서도 포기할마음은 없음
-
문과가 교육청으로 에피따려면 7 0
뭐 얼마나 잘 봐야할지 감도 안 옴
-
뻘글쓰러왔는데 10 1
메타가 이러면 다시 돌아갈 수 밖에 없어
-
덴파덴파노 카이덴파 ~ 7 0
우주에서 교신중
-
고2 9모 목표 3 1
국어 백분위 100 (3모 대비+1, 6모 대비+3) 수학 백분위 96 (3모...
-
학벌을 간판이미지라고 생각하면 2 0
와플대학가면 울겠는데
-
옯만추구인 5 1
내일 대치역
-
ㅇㅈ 메타 없음?? 3 0
아쉽다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18 2
내일도 화이팅
-
시대 반수반 질문 0 0
시대 반수반도 여름방학 때 학원 출석 안하나요
-
안녕 4 2
은 영원한 해어짐은 아니갰지요
-
Uaa 표지 귀여움 8 0
근데 내용은 안귀여움
이미 파져 있는 경우가 많죠
그런가…
그떈 다든 곰부하느라 ..
친구 만들기는 언제나 가능하다고 생각함요 할머니가 진짜 씹인싼데 도서관에서도 다른 할머니들이랑 친해지고 그럼 .. 아는 사람들중에서도 고3이나 대학 친구 많은 사람도 있고요
근데 못 사귈 사람은 평생 못 사귐
그세 내가 아니면 좋겠음
고3은 고2 아는애들 그대로 오는게 많은듯 고2까진 방파고 이랫는데! 우루루 사귀긴하는데 찐친은아닌듯
알았던 애들도 몇명 있신 한데
약간 같은 강사 단과 듣거나 독서실 같은 곳 다니면서 새로 친해지기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