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자의돌 교재 리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4751

수능 선택과목 - 생윤,윤사
이번 6모 생윤-2/윤사-2
개념강의는 림잇 듣고 기출을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까 하여 다양한 기출 교재를 알아보다가
현자의돌 기시감+실개완 교재를 접하게 되어 이 교재들로 4월부터 본격적으로 공부했구여
**기시감
국수영에 시간 쓰느라 사탐 시간 배분에 실패해서 이번 6모 때 전범위를 보고 들어가지 못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부한 파트는 다 맞아서,
확실히 현돌로 기출 공부를 하길 잘했다고 느꼈습니다!
원래 좋은 교재는 해설이 정말 두꺼운거 아시져? 기시감 해설 굉장히 두꺼운데
그만큼 해설이 정말 풍부해서 좋아여
**실개완
림잇 하고 개념이 좀 부족하다 싶으면 실개완 사서 개념을 한바퀴 돌리니 굉장히 도움이 많이됐어서
실개완 강추 !!!
인강 개념책보다 더 자세하게 적혀있어서 사상가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레전드로 쉬었음 오늘 9 8
-
ㅋㅋ
-
2025학년도 대수능 화작 1컷 95점은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수험생들을 언매런...
-
이상형 나이 0 0
여섯살정도연하
-
왜 은테 안 줌?
-
통과 통사를 수능에 넣을거면 1 2
2학점 분량이라도 통합사회 3, 통합과학3을 추가했어야... 대단원 두 개씩
-
이번에는 이과 갈 겁니다 1 0
공대는 모르겟고 자과대
-
지금 당장 수면제 5알 1 0
털어먹고 혼수상태로 가버려
-
먹기 자기
-
구미호가 아사같이 생겼으면 5 2
이감 주간지 다 털릴 자신있음
-
왜 뱃지가 안오지? 2 2
이름도바꾸고 3일전에 신청해놨는데 답장도안왔고.. 흠
-
체스 재밌네 6 0
앞으로도 종종 오프 뛰어야겠음
-
니가 좋아 너무 좋아 0 0
모든 걸 주고 싶어
-
내일부터 다시 태어난다 1 1
4시부터 집 가고 싶어서 정병 걸리는 나는 없다 나는 다시 태어난다 제발 좀
-
기하기하 0 0
기하기하 좋아좋아
-
파란의 파란 6 2
파란의 파란의 파란의 파란의 파란의 파란의 파란의 파란의 파란의 파란의 파란의...
-
7수를 해서라도 6 0
의대에 간다
-
뚜앙뚜앙 2 0
뚜앙 뚜앙 아니야!! 이건 항아리가 아니야!!!
-
영어 N제를 왜 사지 0 1
무료 기출문제가 있는뎅
-
퇴근하고 싶다 1 0
출근도 안했는데 퇴근하고싶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