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평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4555
원점수가 언미화1생1 영 한
95 96 50 47 1 2 인데 6모 성적으로는 메디컬 가능할까요? 뭔가 4개 틀렸다고 하면 되게 적어보이는데 점수로 보니까 낮네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선택과목 4 0
기트남어
-
앙 6 0
다좃됏어 다~~
-
사탐 6모 만점 학원 편입 6 0
이번 6평에서 영어 제외하고 다 맞았는데 강대나 시대 장학 받을 수 있는 곳...
-
수업중에 1 2
같은조분과 스몰토크 하는데 갑자기 반수선언을 하셔서 개당황했던적이 있음
-
가사맞추기(0덕) 3 1
호토바시루 에쿠스타시 아마이 유메오 미세테 마이스리- 유비사시테 칸지루 오요구...
-
바보와써여 6 3
우히히히히메롱
-
갑자기 두세달 전 썸 어떻게 됐냐 물어보는건 뭐지 3 1
궁금했음 진작 물어보지..
-
느낌탓일까
-
작년에 수능공부 할 때 수학 개념은 거의 안 돌리고 n제 한 권만 죽어라고...
-
올해 수능보시는분들 예전버전 시발점 확통하심 아님or 위에 22개정 확통 시발점 수강하심???
-
스페이스x 어떨려나 5 0
두근두근
-
근데 기만은 웬만하면 티가남 4 1
절박한사람이랑 뭔가가 다름
-
발음 보고 보카로곡 맞추기 3 0
아 마왓테 마왓테마와리츠카레테
-
그런 사람들 평생 엔수만 시키면서 문제 틀리고 괴로워하는 걸 보면 진짜 아
-
난 왜 비갤에 저격 없음 4 0
이런거 쓰면 안되나
-
커피 투표 4 0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이해원 시즌2 4 0
팔아야하나 ㅅㅂ 즌1풀면서 도저히 내가 풀수없을거같은 확신이듬
-
정병 제대로 걸린듯 4 0
자기입으로 정병이라는거 말하는 사람 진짜 정병 아니라고 생각했었는데 차라리...
-
오르비개발자는 2 1
내기게임같은 굳이싶은 기능 만들지말고 글 일괄삭제기능같은 꼭 필요한 기능ㅇ을 만들어라
-
Im alive 1 0
Life is egg
국어가 좀 문제인듯
메디컬은 힘든가요?
보통 1컷으로 메디컬은 빡세지않나용
아하… 지방약도 빡세군요 ㅠㅠ
백분위 대학만 잘 피하면 그냥 가지 않나 싶긴 한데요
연원의까지 됨 작년 기준
96 99 1 99 98 아닌가요?
네네
오 혹시 어떻게 보시나요?
작년 환산식 기준으로 해서 보면 지사의는 무난하게 됩니다
중위권 의대까지 ㄱㄴ
감사합니다!
의대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