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자작 최고난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4497



공들인 문항이긴 한데 공모에 넣기엔 너무 난도가 높아서…
실수 전체에서 정의된 역함수를 가진다 라는 발문을 실수 전체의 집합에서 일대일 대응이다 로 바꾸면 오류는 없습니다.
수학 고정 1이면 도전해보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물보 받음 2 0
-
Approved Approved Approved Approved Revoke...
-
수리논술 잘 아시는 분 2 0
성대에서 입시설명회?하러 오신 분이 재작년 작년 모두 경쟁률 터졋지만 최저떨이랑...
-
정시의대라인 2 0
투 과탐일때 96 100 1 99 97 정듀면 ㄱㄴ한 의대나 치대라인 어느정돈가여?.. 그냥 궁금
-
오르비특)공부질문댓글0 2 1
섹스어쩌구 댓글10+@
-
유니스트 거위 0 0
유니콘은 왜 없을까 이 친구 요즘은 세마리씩 뭉쳐다니더라
-
가사퀴즈 #3 (1000덕) 2 0
또 밤이 찾아왔어 오늘이 오고 말았어 창밖을 내려다봐 거리는 또 눈부시게 화려한...
-
유우유우 유우유우 유메오 야케 타마시이노 시로이 시로이 이로데
-
탓타 잇슌노 코노 키라메키오 타베츠쿠소- 후타리데 쿠타바루마데
-
가사퀴즈 #2 (500덕) 2 0
Baby, I love you 이렇게 말하지만 마음은 왠지 하나도 좋지 않아
-
[대성마이맥 서포터즈] 특정 과목 중간고사를 망쳤다면 0 1
안녕하세요. 대성마이맥 서포터즈로 활동중인 가톨릭대학교 의예과 메디컬 가이드...
-
A는 C고 B도 C인 경우를 반드시 고려할 것
-
2주전 학원 알바 신청한 거 0 0
까먹고 착각한 거 같다고 말해놓고 다시 걸어서 면접 잡음 나 자신이 얼탱이 없다 ㅋㅋㅋㅋㅋ
-
1일1식 죽고싶다 3 0
요아정 먹고싶다 설빙 먹고싶다 산도 먹고싶다
-
대학교 0 0
친구들찐친 무리 만드려면 동아리를 해야 하는구나 동아리
-
가사퀴즈 #1 (500덕) 2 0
난 늘 숨 가빠 이놈의 수확철이 되면 눈 감고도 차네 Puskás Goal
-
군수생 조언 좀 0 0
28수능 준비하는데 gop vs 페바 어디가 나음? 확통이랑 통사 통과 씹노베라 다...
-
근데 대학 못간 애들 3 1
걍 고딩 졸업 직후 지잡이나 전문대 간 애들 지딴엔 뭐 생각있겠지 ~~ 싶었는데...
-
대인라 이정수샘 추천?! 3 1
파이널 상상패스랑 다상다독은 살 예정인데 대인라 이정수T 들어보신분들 혹시...
-
제발 한번만 잠실야구장가서 김치말이국수 먹어보셈 3 0
라팍에서도 먹었는데 차원이 다름 그냥 존나게 맛있는데 8000원밖에 안하는게 말이안됨
생겨먹은게 수논에 나오게 생김
3+2^(2+6)
맞는지 모르겠네.. 근데 풀면서 초월함수의 극한이 있던데 미적분 범위아닌가요
풀이 올렸습니다
초월함수 극한이어도 0/0꼴이나 무한대의 극한이 아닌 경우에는 제한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아 f가 연속이라고 가정하고 풀어버렸네요 ㅜㅜ
애초에 수능 형식 문제가 아니라 공모 넣을 감은 아니네요
수능의 울타리를 여러의미로 많이 넘었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