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N제 난이도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3631
전에 뉴런과 아이디어를 고민하다가 개인적으로 아이디어가 더 잘맞는다고 느껴져서 아이디어,기생집,싱커까지 다 풀어왔고 현재 커넥션 풀어가고 있는데요.. (6모는 공통에서 21,22 확통에서 30번 틀려서 88점 맞았어요)
고민이 생각보다 커넥션을 푸는 과정에 있어 정답률이 많이 낮다는거에요. 거의 정답률이 30~40%밖에 안나오는거 같아요. 이 상태라면 이것보다 더 쉬운 n제를 먼저 푸는게 맞다고 생각하긴 하는데 아무래도 이제는 15,21,22번의 제가 느끼기에 벅찬 문제들을 제외하고는 무난하게 풀 수 있는 실력이 어느정도 만들어 진거 같기도 하고 어려운 문제에서 깨닫는것도 좀 많은거 같아서요.
그래서 이런 상황에서는
1.커넥션을 계속 풀어가면서 처음에 안풀리는 문제들이 많아도 최대한 도전하면서 배워간다.
2.정답률이나 문제 풀이 시간을 고려하면 좀더 쉬운 난이도의 n제를 먼저 풀고 나중에 도전해본다.
뭐가 더 나은 선택일지 조언 구해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가사퀴즈 #3 (1000덕) 2 0
또 밤이 찾아왔어 오늘이 오고 말았어 창밖을 내려다봐 거리는 또 눈부시게 화려한...
-
모고 수학 빼면 전교 6등 4 1
수학 포함하면 27등 ㅋㅋ
-
유우유우 유우유우 유메오 야케 타마시이노 시로이 시로이 이로데
-
신기함 수학주머니인가
-
탓타 잇슌노 코노 키라메키오 타베츠쿠소- 후타리데 쿠타바루마데
-
가사퀴즈 #2 (500덕) 2 0
Baby, I love you 이렇게 말하지만 마음은 왠지 하나도 좋지 않아
-
[대성마이맥 서포터즈] 특정 과목 중간고사를 망쳤다면 0 1
안녕하세요. 대성마이맥 서포터즈로 활동중인 가톨릭대학교 의예과 메디컬 가이드...
-
A는 C고 B도 C인 경우를 반드시 고려할 것
-
존나 저능함 4 1
나 자신이 저능해서 견딜 수 없어
-
2주전 학원 알바 신청한 거 0 0
까먹고 착각한 거 같다고 말해놓고 다시 걸어서 면접 잡음 나 자신이 얼탱이 없다 ㅋㅋㅋㅋㅋ
-
1일1식 죽고싶다 3 0
요아정 먹고싶다 설빙 먹고싶다 산도 먹고싶다
-
대학교 0 0
친구들찐친 무리 만드려면 동아리를 해야 하는구나 동아리
-
가사퀴즈 #1 (500덕) 2 0
난 늘 숨 가빠 이놈의 수확철이 되면 눈 감고도 차네 Puskás Goal
-
군수생 조언 좀 0 0
28수능 준비하는데 gop vs 페바 어디가 나음? 확통이랑 통사 통과 씹노베라 다...
-
근데 대학 못간 애들 3 1
걍 고딩 졸업 직후 지잡이나 전문대 간 애들 지딴엔 뭐 생각있겠지 ~~ 싶었는데...
-
대인라 이정수샘 추천?! 3 1
파이널 상상패스랑 다상다독은 살 예정인데 대인라 이정수T 들어보신분들 혹시...
-
제발 한번만 잠실야구장가서 김치말이국수 먹어보셈 3 0
라팍에서도 먹었는데 차원이 다름 그냥 존나게 맛있는데 8000원밖에 안하는게 말이안됨
-
야구보고와서 배고파 근데 잠실 김말국 진짜 존나 맛있으니까 제발 한번만 가서 먹어줘...
-
세지 뭔가 개물리는데 0 0
이개다 매일 보니까 개물림 ㅅㅂ
-
유튜브 영상 올렸습니다 2 3
극상위권전용 수리논술유튜브 구독조아요 ㅂㅌ
멘탈만 버티면 정답률 10퍼여도 얻어갈꺼 많아요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이왕 할거 끝까지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