웩슬러 검사+당일 상담받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2582


adhd나 이런것때문에 본래 지능보다 낮게 나와서
상담사분께서는 128-130이라고 생각은 하신다고 하셨고…
또 수능준비한다는 이야기
내 현재 과
의대 지망 이유
등등…
이런거를 토대로 상담을 했는데
진로를 깊게 고민을 해야할거같다고 생각이 들음
약간 추론하고 그런거에 강점이 있고 그런걸 좋아하고
반복적이고 그런걸 안좋아하는데
의사약사는 정말 전자와는 꽤 대비되고
등등…
20만원이 아깝지 않았다
검사하고 상담받길 잘한듯
근데 웩슬러 저정도면 의대성적을 낼 포텐은 있는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짜 충격적인거 하나 말함 11 0
나 사실 20도 밑이면 긴팔입음 그래서 낮에는 반팔입고 밤에는 긴팔입음
-
그거 정병이에요 실제로는 불특정 다수가 생각보다 더 많이 봅니다
-
ㅈㄱㄴ
-
근데 이번 22번은.. 8 1
작수 22보단 어려운편아님? 이번꺼는 국밥유형도 아니고 점화식도 아니고,, 그냥...
-
영어 관련 글 보면 그냥 찔림 이새끼는 그냥 사람새끼가 아님
-
글을 천천히 읽으라는데 9 2
너무 힘듦 국정원에서 천천히 읽으라고 해서 천천히 읽으려고 하는데 어느 정도로...
-
A랑 B보다는 C D F 가 더 좋은거잖아。
-
소신발언)학교앞에 모텔들을 없애야한다 11 2
그래야지 모두가 행복하지
-
다들 오해하시네 10 0
공부 말이야 공부 난 주로 집에서 공부한다고
-
레전드 허수 군수생의 인생역전 4 2
반갑습니다. 현역 확통미적생지 64387 레전도 허수가 오르비에 등장했습니다. 대학...
-
김준 이때가 더 늙어보임 7 0
ㅅㅂ뭔ㅋㅋ
-
일분어 히라가나 빼면 전부 노베이스임 내신 5등급대라 CC확정이라서 제2외로 채워야함
-
얼버기 3 4
일어났는데 검은 물체가 보이길래 뭔지 봤더니 바퀴벌레가 들어온… 저 놈 어케 잡지
-
뉴비들이 자주 실수하는 거 11 6
이거 단순히 웃는 임티로 보고 댓다는경우 많음...
-
기하러중에 정상인 나뿐임 9 1
-
강대x 시즌1 2회 미적 7 1
100(50min) 6평 대비 강대x 0회보다도 쉽게 낸듯 합니다 공통 13번까지는...
-
국어 황님들께 질문 4 0
국어 6모 푸는데 13번 문제요. 5번이 답임은 알겠는데요, 법 조항을 통해서...
-
고자극 도파민 썰 없음? 8 0
도파민이 과다분비되어서 조현병 올 정도의.
-
사설이랑 점수 차이 5 0
많이 나시는 분 계신가요? 저는 특히 국어가 그런데… ㅠ 뭘 중심으로 얻어가면...
선생님 어디에서 검사하셨나요?
그냥 심리상담셑너에서 했어요
ㄷㄷ 천재
잉?
Adhd는 어떡하시게요
걍 계속 약먹는중이여요
언어랑 지각 격차가 적은 육각형 인재군요.
인?재
고능아 ㄹㅈㄷㄱㅁ
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