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게 선한 영향력 그런건가 보네요
-
정석민 문상추 문학 질문 1 0
정석민 문기정 안 듣고 문상추만 들어도 수강 가능한가요? 문학개념베이스는 다 있는...
-
독재 드갈까 말까 1 0
좆@나 고민되노
-
뭐지이거 5 2
-
갠저으론 요즘기준 14넣어도 변별 ㅈ될듯
-
제발 수능 수학 도형 도배 2 0
기하러 복지 챙겨줘
-
명작 추천 1 1
아싸끼리 사귀기 직전이 제일 야하다
-
사설 모의고사가 교육청 평가원보다 시간이 좀 모자른 편인가요? 6 1
이번 6월 모의고사는 국어가 쉬웠으니 제외하고서요. 어떤가요? 국어괴수님들 도와줭
-
수학 폼은 헬스랑 연관 깊은듯 1 0
마치 재수때는 그냥 무식하게 4-5 시간 공부하는게 당연한거였고 이유도 없고 당위나...
-
뭘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감도 안옴
-
고고 4 0
ㅠ
-
개 레전드
-
수능완성 기하,한문 pdf 0 0
제2외 한번에 올리니 서버 오류나서 나눠서 업로드합니다 출처: ebsi 홈페이지
-
수완 실전모고는 그래도 2 1
풀어보는게 좋겠죠? 수특은 다풀고 수완은 지겨워서 미적분 미분 까지 하다가 때려쳤는데
-
둘다 뒤지게 못하네
-
수행때뭄에 4 0
자퇴하고 싶어요 친구들은 유학간다고 자퇴하는데 나도 자퇴허고 싶어 왜 수행을 쳐...
-
오메가 오메가 블랙 수학 1 0
러셀 재종 다녀서 강매 당하는데 오메가랑 오메가 블랙 수학 각각 난이도랑 퀄 좀 알려주세요
-
물1=>물2 어떰 3 0
ㅎㅎ
-
아아… 0 0
승규형이야…
-
릴스 끊어야 하는데 3 0
못하겠음 ㅎㅎ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