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블 하는 게 맞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0677
6모 미적 15 22 28 29 30 틀린 현역 고3입니다.
제가 수학 인강을 한 번도 들어본 적 없고 내신 공부만 해서 수능 실전 개념같은 걸 모르는데 지금 스블해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수능 실전 개념을 건너뛰고 평가원 기출 분석으로 들어가서 문풀과 실전 개념을 같이 체화하는 게 나을까요? 현역이라 시간이 없어서 고민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못 연맹을 만들자 14 3
수못도메디컬에갈수있는세상!
-
메가 계정 공유 받습니다 0 0
이기상만 들을거고 책도 알아서 구할건데 계정 공유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에콰도르 퀴라소 전반 0대0 0 1
검색하면 나오는거에서 에콰도르 유효슈팅 5개라는데 다 골키퍼 바로앞으로 찬거라 막...
-
아니 우리학원 ㅅㅂ 얼마였을까 걍 ㅈㄴ 탕치기, 돈 ㅈㄴ 처먹는데 개별로인데...
-
심심해 1 1
하루종일 오르비랑 수학이랑 디시만 하는 인생이 1557일 째 반복중임
-
영어 강의 추천좀 0 0
고2때까진 1 띄우다가 유기때리니까 2중-3후 왔다갔다 하는데 강의 추천좀요.....
-
뭐지
-
오르비잘자 14 2
벌써9시네..
-
느좋 보카로 노래 찾읍 9 1
이사람거 다 좋은듯 https://youtu.be/UZz4uCDkw5E
-
슨피 500이 더좋아보이는데 기분탓인가 애매하네요
-
와시발감성미쳤다 5 2
진짜이게내드림카다 진짜
-
썸사친이라는말은 5 0
무슨 ㅈ같은말이지
-
에콰도르 2분만에 유효슈팅 0 0
골키퍼 선방 에콰도르 vs 퀴라소 진행중입니다 골이나 뭔가 나오면 알려드릴게요
-
미용실 씻구 가야하나 20 2
머리 이틀 안 감긴했는데 어차피 커트하고 펌하구 다 씻겨주지않을가
-
영어 독해인강 1 0
영어독해인강 추천해주세요
-
오르비는 GOAT..? 7 0
임티에도 그렇고, 웹버젼 하단 아이콘에도 염소가 있어서… goat ㅎㅎ 근데 정말...
-
연애상태? 이거 뭔가요… 7 1
웹버젼 프로필엔 연애상태란이,,, 있네요 ,,????
-
일본의 8시30분은 한국의 8시30분보다 쨍쨍하네 8 1
대충 일본+30분=한국이라 그런가
-
누가 실검 6 0
523으러 주작했냐
-
이안 0 0
이안
-
일찍깬사람이 많네 4 1
안녕하세요 2시 네덜 vs 스웨덴 5시 독일 vs 코트디를 봤고 9시 에콰도르 vs...
-
ㅇㅂㄱ 3 1
-
영어 1 -> 2면 국어기준으로 얼마나 깎이나요?
-
결심! 6 1
이번주엔,,, 11시전 취침~5시전 기상을..!! 아무래도 전 새벽형인 거 같아요 ㅎㅎ
-
열품타! 0 1
업뎃된 이후로 엄청 좋아졌네요 ㅎㅎ 측정+계획을 정말 합리적으로 잘 짜놓은 거...
-
기상 6 1
-
살아있음을 환영해 ~ 4 0
다시 지을 수 있단 약속들이 마치 지울 수 없는 흉터처럼 번져가 ~
-
김범준 현강 1 0
강k 러너스 하이 반이 홀수형 짝수형 두갠데 뭐가 다른 거임. 시험지만 홀수회차...
-
안냐떼요 19 1
뭘봐.
-
얼버기 6 2
큐어 에클레르 붐은 온다
-
과외하실때 수업료 지불 방식 2 0
과외 시작하려고 하는데 1주당 기본 2회에 학생이 당일 취소하면 1회씩 삭감하려고...
-
D-151 시작 1 0
-
사문 자작 실모 풀어보실 분 구합니다!(선착순 참여 혜택 있음) 0 1
사문 실모 1회분을 모두 제작 완료하였습니다. 객관전인 난도, 어떤 문항이...
-
독일역전골 1 0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93?94분 2대1
-
이거들어바 2 0
굿.
-
그냥 9월에 다니고 있는 학원에서도 시험볼 서 있게해줌? 성적표는 못 받고 ㅇㅇ
-
컨디션 난조 상태로 이감보기 7 1
키따아앙
-
저도 지금이라도취침 2 0
굿모닝
-
아아 좋구나 3 1
이제 자러 갈게요 귀여운 오르비언들 안녕히 계세요
-
지금이라도 잘거임 6 1
ㅅㄱ
-
글 10418개 씀 7 0
........
-
이거 태그안하면 안보이는건가요 5 0
!?
-
일단은 서강대는 유명한거 같은데
-
오랜만에 쓴 글 갯수 세어볼까 0 0
잠만 기달려봐
-
1시간 뒤: 3 0
-
ㅈㅇㅇ 1 0
지예아
-
ㅁㅈㅇ 1 0
멋쟁이
-
ㅇㅅㅎ 3 1
약속해
-
ㅇㅈㅁ 3 0
잊지마
-
ㄴㅁㅎ 0 1
너무해
최저 맞추시는건가요
네 고대 학우 4합 8 맞추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 스블 필기노트라는게 있는데 그거 보면서 뭐라는건지 모르겠는거만 강의 들어보세요 진짜 도움 많이됨
발췌해서 듣고 카나토미 듣고 엔제 풀면 될까요? 인강판을 잘 몰라서 커리를 어떻게 짜야 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카나토미는 다 겹쳐서 굳이 들을 필요 없고 엔제는 문풀량이 부족하면 듣는건데 6모 5틀이면 스블만 해도 벅찰 것 같아서 스블 좀 돌리다가 실모 나오면 그거 풀고 수능 보시면 1~2 뜨실듯
9평 전까지 스블 모르는 부분만 발췌로 듣고 9평 이후로 실모 푸는 게 나을까요?
필기노트는 수능 직전까지 계속 끌고 가야죠 한번 본다고 다 기억하는 것도 아니고 실모는 9평전에도 조금씩 보세요 9모가 좀 나와줘야 공부할 맛도 나는거라
스블 한 놈만 판다고 생각하고 공부해야겠군요! 답변해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 ㅠㅠ
지금이 딱 스블들었을때 도움 정말 많이되는 점수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