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어 풀때 잔실수는 하지만 완주는 잘 하는 편이라 엄청 시험이 어렵지만 않으면...
-
모레에 4 1
키보토스런 가야되는데 날씨가 너무 덥구나..
-
ㄹㅈㄷ 개찐따 등장 3 1
월드컵 안보고 축구 몰라서 뭔 얘기 하는지 모름
-
강민철T 인스타 6 1
더 이상 안 하시나 인스타그램 계정 안 뜨던데 아님 내가 차단 당했나
-
주식하시는 분? 6 0
뭔가 주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
해사고등학교는 0 0
공부잘해야 갈수있는곳이야?
-
악어오름 제목 ㅋㅋㅋ ㄷㄷ 1 4
사문보다쉬운 미적런 ㅋㅋㅋㅋ 캬 근데 4는 런이고뮤ㅓ고 일단 공부를해야할거같은데..
-
계약은 정원이 적어서 5 1
진짜 고조원관제랑 비빌 수도 있지 않을까
-
사실 저는요 5 3
이상한 사람이 맞아요 으하하하핳 샤갈! 정상인이라고 해도 안믿으면 어쩌라는고야 걍...
-
일산 망한거 너무 아쉽다 1 1
원래는 부자들 연예인들 많은 동네였는데 지금 중학생들 말씨 죄다 전라도야..
-
쌍지러들한테 질문 4 0
세지 재밌나요?
-
6평 수학 수능 보정 2 0
미적 기준 92인가요?
-
교수님 제발 에제만은 5 0
제발
-
와 올해 수완국어 감다살이네 3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기하 벡터 많이풀어야지 4 0
유형 정해져 있다는데 봐도봐도 새로운데 막상 답지보면 진짜 먹어본 맛이네 뭐지
-
지역의사제 모집요강 6 0
아직 지역의사제가 모집요강에 반영이 안된거임? 따로 적혀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
강남교보 ㅈㄴ크네 4 1
대구도 컸는데 더 크네
-
아직도 기말 5개랑 5 0
발표 2개랑 레포트 6개 남아있으면 어캄
-
샤워하니까 졸려죽겠음 5 1
왜이러지..

부거 줄

22800원에 팔았는데다음날 25000원 찍음 ㅅㅂ
시드도 2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