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27번까지도 중요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9225
그 27 번까지의 그 난이도가 확통 6평은 진짜 이번에는 말도 못하게 쉬웠음.
미적도 이번에는 쉬운편이지만, 그동안의 시험을 봤을때 27번까지의 난이도가 엄청 떡벽이 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강대기숙 퀘타 0 0
영어단어장은 뭘로 하나요?
-
올해 물2수완 포물선 구림 0 0
뒤에 실모문제들은 아직 안풀어봤는데 일단 등가속도는 다 기출 준킬러들보다 쉬웠고...
-
수완 지구 꽤나 어렵네 0 0
낚이기 쉬운 문제가 많음
-
수완 세지 상파울로 0 0
연교차 약 8도 건기 우기 뚜렷 해설지는 온대 습윤 바로 옆에 있는 리우데자네이루는...
-
시대라이브 못듣겠다 0 0
N제 실모 독서실비로도 한달에 몇십이 나가는데 시대라이브까지 끼면 월 100 이상 들듯 ㅠㅠ
-
부정선거 24 5
오르비 친구들 님들 말이 다 맞아요 민주당이 특검 안 하고싶다는 입장이네요 제...
-
다음닉은 12 1
뭘로하지
-
부등식 나눌때 오개념이 있었음 1 1
모실 xf(x) x (x0)였음 상수가 아니라 변수로 부등식을 대충 나누니까 부호체크 못하고 대참사
-
범작가 국정원(문학)푸는데 이게맞나싶음... 특히 고전시가 해설이 너무 자세하고...
-
수능최저 모집 단위에 희망 전공이 없으면 어캄요?? 0 0
성균관대 2028입시요강인데 제가 여길 갈수 있다는게 아니라 제가 영문과를...
-
생윤 만점 질문 0 0
기시감으로 수능만점 맞기에 내용적인 면에서는 충분한가요?
-
수학 실모 추천받음 0 0
6모 미적분 92점 9번은 글씨 날려쓰다가 잘못봐서 틀렸고 22번은 실수하긴 했지만...
-
원래 경제 정치 산업 이런거 일절 노관심이었는데 2 1
나이들수록 저절로 관심이 가지네 나도 늙어가는구나 ,,,
-
님들 이거 보셈 9 3
내 생일임
-
인스타왜이러지 0 0
미치겟네여 지금 급하게 연락해야하는데 인스타 이런적있어요?망하나?
요새 미적은 27까지 개쉬운데
작9 작수 둘다 27까지는계산만 하면됨
개쉬워도 확통 27번보다 쉬울까 이생각이듦. 이번 6평확통 27번까지는 눈으로 푸는 문제임.
그건맞죠

확통 난이도 잘 모르긴하는데 가끔 모고채점영상 보면 공통 4점 많이틀리는분들이 확27까지는 다 맞는거보고 오... 함보통 미적하시는분들은 27못맞춤? 3등급기준
가끔 좀 어렵게 나오면 정답률 아작나긴 해요
ㄷㄷ..

3등급은 27쉬우면 맞고 어려우면 틀리는듯..? 슈뢰딩거의 27걍 미적의 개념량 자체가 방대해서
3점이 개념+계산으로 끝나는 문제여도 확통3점보단 ㅈㄴ 어려울수밖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