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축구보고싶은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9200
그럴만한 성적도아니고 ㅈ같네 기붐개잡친다 진짜 작년에 옹해 월드컵 재밌게보자고 약속많이했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부정선거 24 5
오르비 친구들 님들 말이 다 맞아요 민주당이 특검 안 하고싶다는 입장이네요 제...
-
다음닉은 12 1
뭘로하지
-
부등식 나눌때 오개념이 있었음 1 1
모실 xf(x) x (x0)였음 상수가 아니라 변수로 부등식을 대충 나누니까 부호체크 못하고 대참사
-
범작가 국정원(문학)푸는데 이게맞나싶음... 특히 고전시가 해설이 너무 자세하고...
-
수능최저 모집 단위에 희망 전공이 없으면 어캄요?? 0 0
성균관대 2028입시요강인데 제가 여길 갈수 있다는게 아니라 제가 영문과를...
-
생윤 만점 질문 0 0
기시감으로 수능만점 맞기에 내용적인 면에서는 충분한가요?
-
수학 실모 추천받음 0 0
6모 미적분 92점 9번은 글씨 날려쓰다가 잘못봐서 틀렸고 22번은 실수하긴 했지만...
-
원래 경제 정치 산업 이런거 일절 노관심이었는데 2 1
나이들수록 저절로 관심이 가지네 나도 늙어가는구나 ,,,
-
님들 이거 보셈 9 3
내 생일임
-
인스타왜이러지 0 0
미치겟네여 지금 급하게 연락해야하는데 인스타 이런적있어요?망하나?
-
진짜 못 건드리겠어요 6평도 못 건드리고 그렇다고 학점을 챙긴 것도 아니고 거참 애매하네
-
고려대 공대 탐구 2 0
사1 과1 50 50 사2 50 50 뭐가 더 유리 한가요?
-
사탐런 세지로 했는데 0 0
모든나라 위치 외워야 하나요
-
기만러들 들어와봐라 25 1
각자 댓글로 기만하나 하도록
-
개맛잇더라 생윤만점에가까워짐
하 ㅅㅂ.. 진짜 축구좋아하는데
저는 그냥 볼듯
저도보고싶은데 강제로 아침에가야해서..
그래서 전 계획 세움. 핸드폰 공기계 내고 11시에 화장실 똥칸으로 런. 하프타임때 점심시간 시작이라 그때 나가서 점심먹으며 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