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사문 이제 뭐하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8789
생윤은 사실상 고정 1등급 나오는 상태인데 그냥 겨울에 이지영 개념 듣고 그 뒤론 계속 평가원 기출만 풀었던 거거든요... 이지영쌤 개념 이후 커리는 별로여서 안탈 생각인데 수특 수완 외에 뭐하면 좋을까요
사문도 그냥 타임어택 훈련이 필요할 것 같아서 평가원 기출 한 바퀴 더 돌리면서 부족한 개념 단권화 정리 정도 하고있습니다...
둘 다 유지 목적으로 공부하려 하는데 감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최대한 시간 축소해서 공부하려면 앞으로 뭘 하는 게 좋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윤 만점 질문 0 0
기시감으로 수능만점 맞기에 내용적인 면에서는 충분한가요?
-
수학 실모 추천받음 0 0
6모 미적분 92점 9번은 글씨 날려쓰다가 잘못봐서 틀렸고 22번은 실수하긴 했지만...
-
원래 경제 정치 산업 이런거 일절 노관심이었는데 2 1
나이들수록 저절로 관심이 가지네 나도 늙어가는구나 ,,,
-
님들 이거 보셈 9 3
내 생일임
-
인스타왜이러지 0 0
미치겟네여 지금 급하게 연락해야하는데 인스타 이런적있어요?망하나?
-
진짜 못 건드리겠어요 6평도 못 건드리고 그렇다고 학점을 챙긴 것도 아니고 거참 애매하네
-
고려대 공대 탐구 2 0
사1 과1 50 50 사2 50 50 뭐가 더 유리 한가요?
-
사탐런 세지로 했는데 0 0
모든나라 위치 외워야 하나요
-
기만러들 들어와봐라 25 1
각자 댓글로 기만하나 하도록
-
개맛잇더라 생윤만점에가까워짐
-
커피를 사야하는데 6 4
왠지 편의점에 가면 컵라면도 사버릴 거 같아
-
1받는사람중에 문학 정독하는분 있음? 17 0
전 문학 발췌독 겁나하고 이번 6평도 다읽은 작품 홍길동전말고 없는데 다맞음 25분...
-
나의사랑과너의이해는 4 1
많이달라서
-
밴드와 연애가 있으면 5 2
삶이 덜 허무할듯
-
ebs에서 이런 파인 옷 입어도 되나 33 7
대~한민국
사문은 1일 1실모가 정말 중요하고요 그리고 윤성훈10지선다 같은 심화개념 정리 한 번 들어주시고
생윤은 사실 복습만 꾸준히 해도 돼요 그러면서 잘잘잘같은 심화개념 정리 한 번 들어주시면 됩니다
생윤은 더 이상 알면 독이 될 수 있어요
제가 딱 고려중이던 계획이네용.... 감사합니다 ???